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제공

■제주공항에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바디프랜드가 제주국제공항 내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 ‘바디프랜드 라운지(BODYFRIEND LOUNGE)’를 신규 조성하며 관광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일상 생활 공간에서 안마의자 경험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바디프랜드의 미션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신설된 무인 안마의자 서비스로, 기존 유료 안마의자 서비스와 달리 개인화된 공간, 라운지 전용 제품, 간편한 이용 방식 등 차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꼬야 찍을꼬야 SNS=남양유업의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가, 무더위가 기승하는 8월을 맞이하여 ‘아이꼬야 찍을꼬야 콘테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일은 28일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아이꼬야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 중 이달의 ‘꼬야 친구’로 선정되면, 이벤트 참가 사진이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 소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이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뉴이스트 황민현의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황민현과 함께하는 ‘매일두유, Better Me’ 캠페인은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만들자’는 캠페인이다. 이는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로 어제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자는 의미이다. 이번 캠페인은 ‘내가 사는 아이돌 제품 중 엄마도 좋아하는 건 황민현두유뿐’이라는 고객 후기에서 착안해, 매일두유로 내 건강뿐 아니라 엄마의 건강도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인쌩맥주에 식자재 공급=동원홈푸드가 6일 동원그룹 본사에서 명품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를 운영하는 ㈜위벨롭먼트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인쌩맥주’ 매장에 연간 18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전국 200여 개 주점 프랜차이즈 매장에 연간 42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시카딘 블레미쉬 세럼=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시카딘 블레미쉬 클리어링 세럼’을 출시했다. ‘시카딘 블레미쉬 클리어링 세럼’은 마스크 사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병풀추출물을 75%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BHA 성분이 미세한 모공이 막히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마스크 속 습기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추기 위해 판테놀과 세라마이드엔피, 엑토인 등 보습 성분도 담았다.

스킨메드에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장벽 손상 완화 효과를 시험한 결과 제품 사용 2일 후 경피 수분 손실량이 44.09% 개선됐다. 4주 후에는 유분 분비량도 46.3% 감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우수 농산물 기획전=올가홀푸드가 경상북도 의성군과 함께 저탄소 인증 과일을 비롯한 우수 농산물을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14일간 의성군 대표 친환경 과일과 가공식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제10회 우수 농산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가는 지난 2012년 의성군과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약 (MOU)’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생산된 저탄소인증 농산물을 중심으로 의성군의 다양한 우수 농산물을 모아 매년 기획전 행사를 전개해왔다.

■갤럭시 노트20, 실시간 생방송=타임커머스 티몬이 SK텔레콤과 함께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7일 오후 5시부터 1시간동안 삼성 갤럭시 노트 20 시리즈 사전예약판매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SKT전용 모델로 6.7인치 노트20(정가 119만9,000원)과 6.9인치 노트20 울트라(정가 145만2,000원) 2종이다. 방송 시간에 맞춰 티몬앱을 켜면 메인 화면에 생방송 중인 티비온 라이브에 접속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20’ 사전 예판 1+1 이벤트=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갤럭시 노트20’ 사전 예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맴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단독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딜 프로모션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모든 카드사를 대상으로 결제 시 1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사 혜택 적용 시 ‘갤럭시 노트20’는 104만원대에,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126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신제품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7일간 3일돼지 20% 할인=롯데마트는 12일까지 ‘3일 돼지 삼겹살/목심(각100g/냉장/국내산 돼지고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20% 가량 할인된 각 288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돼지고기는 도축부터 고객이 먹기 전까지의 시간을 최소화해, 도축 후 3일 이내 매장에 진열과 판매가 이뤄져 ‘3일 돼지’라고 한다. 실제로 ‘3일 돼지’는 구매 이후 1차 가공을 진행하고, 다음날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에 입고해 도축 후 3일째 매장에 진열된다.

신선한 식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듯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3일 돼지’는 7개 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나, 고객들의 수요가 높아 현재 전 점으로 확대해 운영 중이다.

■딸기 봉봉 출시=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