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동, 총 614가구 규모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조감도/사진=제일건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 조감도/사진=제일건설

제일건설이 7일 경산 하양지구 A7BL에 공급하는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오픈 3일동안 사전 예약 접수를 받아 운영합니다.

관람객들은 마스크 착용 및 개인 소독을 마친 후에 입장이 가능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사이버 견본주택에 접속하면 단지에 대한 세부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경산 최대 규모인 하양택지지구에 들어섭니다.

단지는 경북 경산시 하양읍 서사리 278번지(경산하양지구 A7BL)에 자리할 예정이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4개동, 총 614가구 규모입니다.

타입별로는 전용 ▲74㎡A 186가구 ▲74㎡B 94가구 ▲84㎡A 344가구로 구성됩니다.

오는 1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8일 1순위 청약이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6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 8일부터 12일까지입니다.

단지는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넉넉한 동간 거리를 갖춰 각 세대간 프라이버시와 일조권 확보에 유리합니다.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 동선에 편리함을 더했고 각 세대 당 1.38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지하주차장에는 주차 유도등과 LED 디밍 시스템, 비상벨 시스템까지 갖춰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시설도 조성됩니다. 맞벌이 부부를 위해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어린이 집이 들어설 예정이며, 작은도서관과 주민 운동시설 등 입주민을 위한 공간을 마련됩니다.

또 다양한 식재로 꾸며진 산책로와 중앙광장이 입주민 쉼터로 들어서며, 석가산을 조성해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할 계획입니다.

세대 내 특화설계도 적용됩니다. 각 세대는 전 타입이 선호도 높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조성돼 높은 개방감을 누릴 수 있고 타입에 따라서는 넓은 주방 발코니와 거실 팬트리(74㎡A, 84㎡A)와 드레스룸(전타입)이 제공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한 편의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전용 84㎡A 타입의 경우에는 선택 옵션을 통해 광폭 드레스룸을 알파룸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상품적 특징을 갖췄습니다. 이 뿐 아니라 집안의 거의 모든 위치에서 자연 환경 조망이 가능합니다.

경산 하양 제일풍경채는 인근에 지식산업지구, 경산 1·2·3·4일반산업단지, 대구 신서혁신도시 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 아파트로 쾌적한 출퇴근 환경이 강점입니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동구 안심로 270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