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욱 운영 올가니카, 스타벅스서 안 뺀다
홍정욱 운영 올가니카, 스타벅스서 안 뺀다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0.02 18: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현재 논의된 바 없어”
스타벅스에 출시되는 올가니카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박스'. 올가니카 제공
스타벅스에 출시되는 올가니카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박스'. 올가니카 제공

홍정욱 올가니카 회장의 딸 홍씨가 마약을 밀반입한 혐의 등으로 붙잡힌 가운데 손을 잡은 일부 업체들이 곤혹을 치르고 있다.

올가니카는 지난 8월 27일부터 스타벅스 코리아에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박스’를 선보였다. 올가니카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모닝박스’의 인기에 힘입어 ‘밀박스’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환경을 위한 제품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건강하고 특색 있는 올가니카의 고품격 식문화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홍 회장의 딸 홍씨가 지난달 27일 마약류인 대마와 LSD 등을 소지(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한 채 인천공황을 통과하려다 세관 검사에서 적발됐다. 그는 카트리지형 액상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인 LSD 외에 암페타민 일종인 애더럴 알약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마약 물의를 빚은 자녀 문제로 올가니카가 구설에 오르고 있으나 스타벅스 매장에서 ‘쉬림프 로제 파스타 밀박스’ 구입이 가능하다.

2일 스타벅스 관계자는 <뉴스클레임>과의 통화에서 “매장에서 판매되는 올가니카 상품들을 철수할지에 대해 내부에서 검토를 하지 못했다”라며 “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희동이 2019-10-03 16:16:27
들어가면 훌륭한 사람도 무덤에 묻혀버리는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