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쿠팡 티몬外
[안보면 손해] 하이트진로 쿠팡 티몬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슬톡톡_리얼베리어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제품.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2030 소비자 공략 나서=하이트진로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과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공동 마케팅을 통해 2030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캔 디자인의 틴 케이스에 50ml 본품과 특별히 한정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전용잔으로 구성했다. 한정판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네오팜샵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올댓호텔, ‘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봬=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 11월 한정으로 한 달간 ‘얼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댓호텔은 롯데호텔의 호텔리어가 직접 큐레이팅한 상품을 ‘셀렉션 박스(Selection Box)’에 담아 고객에게 배송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달에는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화환)’ 1개와 ‘롯데호텔베어 윈터 스페셜 에디션’ 1개로 구성된 상품을 판매한다.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쿠팡 땡큐 위크’ 진행=쿠팡은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Coupang Thank You Week)’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가전,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패션, 식품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115만 여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 ‘오늘의 특가’를 통해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인다.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가전·디지털, 출산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2019 하반기 여행박람회’ 마련=티몬이 국내 대표 여행사들과 함께 ‘2019 하반기 여행박람회’를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고 초특가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2019 하반기 여행박람회’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롯데관광 등 국내 대표 15개 여행사가 참여한다. 이번에는 국내·해외 패키지와 자유여행, 액티비티상품 등 엄선된 350여개의 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겨울방학과 연말 휴가철을 앞두고 전통적인 선호 지역인 동남아 지역뿐만 아니라 장거리 여행객이 늘어나는 시점인 만큼 미주, 유럽 전노선 패키지, 호주·뉴질랜드 등 장거리 노선 상품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