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신상] 동원F&B 신세계푸드 GS25外
[핫 신상] 동원F&B 신세계푸드 GS25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에프앤비) 무균충전 녹차음료 ‘동원 보성녹차’ 리뉴얼 출시_191104
동원F&B가 무균충전 녹차음료 ‘동원 보성녹차’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동원F&B 제공

동원F&B, ‘동원 보성녹차’ 리뉴얼=동원F&B가 ‘동원 보성녹차’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동원그룹의 최신 무균충전 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무균충전은 살균한 음료를 외부의 균 침입이 불가능한 무균설비에서 페트에 담는 방식이다. ‘동원 보성녹차’는 무균충전 기술로 녹차 본연의 맛과 향을 담았기 때문에 기존 제품보다 훨씬 진하면서도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품 용기 디자인 또한 친환경적이고 트렌디하게 리뉴얼했다. 같은 용량의 일반 페트병에 비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20% 줄여 더욱 친환경적이다.

◇신세계푸드 ‘오슬로’, 첵스 초코 플롯 출시=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생우유 아이스크림 브랜드 ‘오슬로(O’slo)’가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인다. ‘첵스 초코 플롯’은 신선한 우유와 밀크 플롯(Milk Float)에 첵스 초코 시리얼을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첵스 초코의 진한 초콜릿 맛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프랑스산 프리미엄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밀크 플롯에 녹여냈다. ‘첵스 초코 플롯’은 내년 1월 31일까지 오슬로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GS25, 틈새 상품으로 도시락 인기 이어가=편의점 GS25가 프레시푸드 전 상품에 2019년 햅쌀을 적용해 가장 기본이 되는 밥맛의 품질을 높이는 한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용량 컵밥(아침형 도시락) 2종을 신규 틈새 상품 군으로 선보인다. GS25는 7일부터 △스팸&김치제육컵밥 △삼겹구이컵밥 등 소형 컵밥 2종을 선보인다. 소형 컵밥 2종은 데이터분석을 통해 아침형 컵밥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GS25는 소형 컵밥이 부담 없는 아침형 도시락을 찾거나 학생, 여성 등 소식(小食)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여주쌀라떼원컵’ 출시=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절기 원컵 상품 인기에 여주쌀을 활용한 차별화 원컵을 선보이며 상품 구색을 확대한다. 오는 6일 출시하는 ‘여주쌀라떼원컵’은 여주시 대표 브랜드인 ‘대왕님표 여주쌀’을 활용한 이색 상품으로 달콤한 라떼에 튀긴 쌀을 넣어 특유의 고소함과 씹히는 식감을 더했다. 포만감도 있어 식사대용으로 즐기기에 좋다. 세븐일레븐은 우리 농산물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