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나눔문화 확산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시몬스 침대, 나눔문화 확산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와의 상생 활동 통해 나눔문화 확산 공로 인정받아
시몬스 침대 김영훈 상무가 나눔문화 확산 유공 표창을 받고 있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 김영훈 상무가 나눔문화 확산 유공 표창을 받고 있다. 시몬스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이천시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한 공로로 나눔문화 확산 유공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시몬스 침대는 자체 생산 시스템과 R&D 센터를 갖춘 ‘시몬스 팩토리움’과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위치한 경기도 이천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와 호흡해 왔다. 이천시 지역민을 대상으로 쌀, 도서, 생활용품 등을 꾸준히 지원하는 등 지역 사회공헌 및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이 외에도 시몬스는 지역 농민들이 생산하는 농·특산물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취지의 ‘파머스 마켓’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시몬스 테라스 전시 작품의 자선 경매를 진행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파머스 마켓에 사용하는 등 지역 사회와 공존하는 순환식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더불어 이천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에서 이주한 결혼이주여성, 다문화가족 자녀 등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시몬스 인턴십 기회를 제공해 글로벌 인재 채용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매년 설, 추석 명절 이천 지역에 40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이천시 모가면 소재 아동센터와 YMCA에 시몬스 침대 임직원이 기증한 도서, 의류 등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시몬스 침대는 앞으로도 이천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하고 상생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