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맥도날드 풀무원 GS리테일外
[새로 나왔어요] 맥도날드 풀무원 GS리테일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시계 3대 명품 초콜릿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기라델리 초콜릿 ‘핫초코’ 출시=맥도날드는 세계 3대 명품 초콜릿으로 손꼽히는 ‘기라델리’ 초콜릿으로 만든 ‘핫초코’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맥카페의 메뉴 폭을 다양화해 보다 넓은 층의 고객들이 음료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핫초코 음료를 새로이 런칭했다. ‘핫초코’는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오는 6일부터 내년 3월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풀무원,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 선보여=풀무원식품은 간편대용식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연두부에 고소한 참깨 흑임자 소스를 뿌려 두부를 남녀노소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도록 한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패키지에 일회용 수저를 동봉해 언제 어디서나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한끼연두부 참깨흑임자’는 유기농 대두를 100% 사용했다. 

◇GS리테일, 캘리포니아메를로 출시=GS리테일은 지난 4일 ‘네이쳐사운드’ 와인 시리즈 2탄 네이쳐사운드캘리포니아메를로(이하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출시했다. 캘리포니아메를로는 체리, 블루베리향과 커런트(Current)향, 오크통의 바닐라향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인 와인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캘리포니아메를로를 위해 미국 유명 와이너리인 펫저(PETZER)와 협업했다. GS리테일은 2019년 햇와인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 사전 예약 행사도 선보였다. 보졸레누보조르쥬뒤베프 2병과 바우하우스 우드플레이트 1개로 구성된 기획 세트가 준비됐다.

◇오리온, ‘오리온 웨하스’ 선봬=오리온은 기존 판형 웨하스의 가격을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오리온 웨하스’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 웨하스는 60g 규격을 편의점가 기준 900원에 선보인다. 기존에 판매했던 ‘프렌치 웨하스’ 대비 그램당 가격을 15% 가량 저렴하게 낮춘 것이다. 오리온은 웨하스를 가성비도 높인 만큼, 학생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