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신상] 맥도날드 해태제과 세븐일레븐
[핫 신상] 맥도날드 해태제과 세븐일레븐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맥도날드 제공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맥도날드가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을 출시하며 고기 덕후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맥도날드는 ‘1955 스모키’를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6일 재출시하고 내달 2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은 ‘1955 버거’에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이 추가되고 특제 바비큐 소스까지 더해졌다. 맥도날드는 1955 스모키 더블 베이컨의 출시를 기념해 맥딜리버리 고객만을 위한 싱글팩 행사를 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태제과, ‘젠느 프락토올리고당’=해태제과가 장건강에 좋은 초콜릿 ‘젠느 프락토올리고당’을 출시했다. 맛과 품질이라는 전통적 가치에 더해 시장에서 요구하는 건강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접목한 제품이다. 프락토올리고당은 단맛은 설탕의 70% 수준이면서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감미료다. 하지만 설탕보다 가격이 7배 이상 고가여서 실제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닐라도 천연으로 대체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초콜릿의 지평을 확대하고 설문을 통해 조사된 소비자의 바램을 담아낸 만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비건 간편식 시리즈=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비건 열풍에 식물성 고기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식물성 고기로 만든 ‘언리미트 만두’를 단독 출시했다. ‘언리미트 만두’는 3분 렌지업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만두 상품으로 갈비맛, 김치맛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일에는 100% 식물성 콩단백질로 만든 고기를 사용한 햄버거, 김밥 등도 선보인다. ‘콩불고기버거’는 옥수수 번스에 식물성 콩불고기 패티를 토핑했다. ‘버섯콩불고기김밥’은 식물성 콩단백질로 만든 콩불고기와 버섯, 당근, 양파 등을 담아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