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롯데백화점 이마트 티몬外
[안보면 손해] 롯데백화점 이마트 티몬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꿀잠프로젝트 매장. 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 ‘꿀잠 프로젝트’ 진행=최근 워라밸이 강조되면서 ‘잘 쉬고 잘 자는 것’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고려해 롯데백화점은 오는 12일부터 24일까지 일산점에서 ‘꿀잠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꿀잠 프로젝트’는 △플레이 존 △코지 존 △바디 존 등 세 가지 섹션으로 구분했다. ‘플레이 존’에서는 ‘수면 산소 캡슐’을 체험 및 구입할 수 있다. ‘코지 존’은 침대와 베개, 리클라이너 등을 구비해 체험형 공간으로 꾸몄다. ‘바디 존’에서는 수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웨어를 선보인다. 

◇롯데슈퍼, ‘파주개성인삼축제’ 개최=롯데슈퍼가 행사 취소로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주 인삼 농가를 돕고자 ‘파주개성인삼축제’를 전개한다. 롯데슈퍼와 파주시, 파주농협이 협업해 준비한 이번 ‘롯데슈퍼 x 파주개성인삼축제’는 지난달 19일 이틀간 계획돼 있던 행사물량 50톤을 전량 매수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전국 400여개 롯데슈퍼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6년근 햇 인삼 원물을 포함한 다양한 관련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500억원 규모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을 진행한다.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구매 상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하면 정부에서 환급해주는 최대 20만원의 환급 금액 외에도 엘포인트 최대 20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롯데마트, 참조기 행사=참으로 귀한 생선, 참조기가 돌아왔다. 최근 서해안과 남해안에서 참조기 어획량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부산공동어시장’에 따르면 지난 10월 참조기 경매 수량은 총 24만5214kg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7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의 참조기 구매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롯데마트의 지난 10월 한 달간 참조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80.5% 신장했다. 한편 롯데마트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참조기 행사를 진행, 참조기(1마리/60g 내외)를 88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 데이즈, 방한 의류 할인=8일 입동이 다가오면서 유통업체들이 겨울 상품 판매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데이즈가 겨울 벤치코트, 경량패딩, 기모·밍크보아 상·하의 등 방한 의류를 최대 50%할인 판매하는 ‘겨울 방한 의류 대전’을 오는 13일까지 펼친다. 대표 품목으로 ‘거위털 벤치코트’를 행사카드 결제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오리털·거위털 숏 점퍼’, ‘경량 다운점퍼’ 4종 등을 할인 판매한다.

◇아워홈, ‘김장김치’ 예약 판매=아워홈은 오는 12월 13일까지 각종 김장 상품을 할인 예약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배춧값 폭등으로 인해 김장 비용에 대한 소비자 부담이 큰 만큼 김장김치 완제품, 김장김치 KIT, 절임배추 등 각종 김장 용품을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배추와 무, 고춧가루 등 주요 원재료 모두 국내산 농산물을 사용했다. 아워홈몰을 통해 구매 및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티몬, ‘페스티벌 마카오’ 단독 진행=티몬이 마카오 특별행정구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마카오 관광청과 함께 ‘페스티벌 마카오’를 내달 4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 티몬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판매, 마카오 항공권 전용 쿠폰을 추가해 최대 12%의 할인을 제공한다. 호텔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티몬은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하나투어, 호텔패스 등 대표 채널 4곳을 비교해 최저가 상품을 골라준다. 공연과 입장권, 투어상품 등 액티비티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하우스오브 댄싱워터 △베네시안 곤돌라 △오픈탑 버스 나이트투어 △마카오타워/타워뷔페 이용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 ‘스타일 쉐어’와 기획전=11번가가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함께 겨울 인기 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한다. 스타일쉐어의 자체 PB브랜드와 브랜드·인플루언서 콜라보 상품 등 총 100여종의 상품을 앞세워 오는 1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또이 리버시블 양털자켓 △또이 코듀로이 숏패딩 △US 반기모 터틀넥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메인부스 X 근향 △크로스드레슬리 X 한솔 시리즈 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