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 '1위'
bhc치킨,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 '1위'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및 투명경영 기반으로 좋은 평가 받아
bhc로고
bhc로고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대학생이 뽑은 ‘2019 올해의 핫 브랜드’ 치킨 부문에서 1위로 올라섰다.

bhc치킨은 캠퍼스잡앤조이가 주관한 대학생 대상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중 32%가 가장 선호하는 치킨 브랜드로 bhc치킨을 뽑아 당당히 1위에 선정됐다. 이는 지난 2015년 조사보다 22.8%나 상승한 것이다.

bhc치킨은 이번 1위 선정에 대해 뿌링클, 맛초킹, 마라칸 등 꾸준하게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치킨을 선보였던 bhc치킨만의 제품개발 전략과 투명경영을 기반으로 한 상생경영, BSR을 통한 나눔 경영이 주효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

bhc치킨은 다양한 고객 니즈 충족과 가맹점 매출의 극대화를 위해 해마다 2개 이상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주 타킷층인 2030 세대를 적극 공략했다. 특히 뿌링클은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34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최근에는 ‘블랙올리브’를 선보여 또 다른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bhc치킨은 가맹점과의 상생과 소통 강화를 위해 전국 가맹점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열어 현장의 어려움과 고충에 귀 기울이는 한편 회사의 발전방향과 비전 등을 설명해 가맹점주에게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나눔경영에도 bhc치킨은 적극적이다.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곳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변치 않는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