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힙팝 (HIP-POP)’ 전시 오픈
시몬스 침대, ‘힙팝 (HIP-POP)’ 전시 오픈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HIP-POP: 힙팝’ 전시를 오픈했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HIP-POP: 힙팝’ 전시를 오픈했다.

시몬스 침대의 시몬스 테라스에서 네 번째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힙합 문화에 패션을 더해 요즘 세대의 소통방식으로 풀어냈다. 힙합이 아닌 ‘힙팝’을 표상하며, ‘힙한 팝’과 함께 패션을 접목해서 이야기하는 전시다.

‘HIP-POP: 힙팝’ 전시에서는 ‘퍼렐 윌리엄스’, ‘카니예 웨스트’와 ‘버질 아블로’,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켄드릭 라마’, ‘빌리 아일리시’, ‘트래비스 스캇’이 소개된다. 

시몬스 테라스의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전시 및 체험 콘텐츠도 함께 마련됐다. 아티스트 ‘루디(Rudy)’가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가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 ‘나이키 에어 조던 1 하이 OG 트래비스 스캇’을 해체한 작품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나이키 스니커즈 뽑기 게임’을 통해 방문객들의 재미를 더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이키와 오프 화이트가 협업한 ‘더 텐(THE TEN) 컬렉션’의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에어맥스’,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에어 포스 1 로우’ 등 비롯해 코르테즈, 에어 조던, 에어 포스 등이 경품으로 구성됐다.

‘HIP-POP: 힙팝’ 전시는 오는 2020년 3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시몬스 테라스 방문객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