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신상] 동서식품 오리온 신세계푸드外
[핫 신상] 동서식품 오리온 신세계푸드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스테이크 3종=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연말 시즌 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파티 스테이크의 시작’이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넉넉한 양의 채끝등심이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파티 스테이크로 제격이다. ‘만조&감베로니’는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이탈리안 드레싱 ‘그레몰라타’를 곁들인 새우로 구성했다. 취향에 맞게 소고기 부위를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온라인 전용 케이크 3종=신세계푸드 이마트 내에서 운영해 온 베이커리 매장 ‘밀크앤허니’에서 판매하던 호두파이, 호두 타르트, 파운드 케이크, 치즈 케이크, 카스테라 등을 1~2인 가구의 소비패턴에 맞춰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기로 했다. 특히 온라인에서도 고급 베이커리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베키아에누보’ 냉동 케이크 3종을 새롭게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 ‘베키아에누보’ 냉동 케이크 3종은 ‘시그니쳐 치즈케이크’, ‘레어프로마쥬 케이크’, ‘구스타스토 리코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동서식품, 한정판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동서식품은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와 손잡고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심X키티버니포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머그&코스터, 텀블러, 스테인리스 컵, 접시, 무릎담요, 에코백 등 6종의 한정판 굿즈가 포함돼 있다.

◇오리온, 회오리 모양 ‘트위스트 오!감자’=오리온은 ‘트위스트 오!감자’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트위스트 오!감자’는 가운데 구멍 뚫린 오!감자를 뱅글뱅글 꼬아 회오리 모양으로 만든 감자 스낵이다. 감자 스낵 중 가운데 구멍 뚫린 회오리 모양의 과자는 국내 제과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인다. 1년여에 걸친 개발 끝에 차별화된 제형을 완성, ‘와작’ 씹히는 통쾌하면서도 재미있는 식감을 만들어 냈다. 더불어 트위스트 사이에 배어든 케이준 시즈닝의 매콤·짭짤·고소한 맛이 어우러지며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