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이마트 홈플러스 올리브마켓外
[안보면 손해] 이마트 홈플러스 올리브마켓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1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차량용품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월동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겨냥해 ‘차량용품 및 난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1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차량용품 기획전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월동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겨냥해 ‘차량용품 및 난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차량용품 및 난방용품 기획전=홈플러스는 월동준비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차량용품 및 난방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플러스 단독 기획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가성비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단독 상품의 경우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등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행사 상품도 마련했다. 대표상품은 △에탄올워셔액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2종 △메모리폼 인조가죽 쿠션 및 방석 등으로 구성됐다. 

◇이마트, 도매가 수준 고구마 선보여=이마트가 유통 단계 혁신을 통해 도매가 수준의 고구마를 선보인다. 이마트가 오는 14일부터 일주일간 2019년 첫 수확한 햇 밤고구마 3kg 7,980원(1kg 환산 2,66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 햇 밤고구마가 저렴해질 수 있는 비결은 유통구조를 획기적으로 혁신해 비용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혁신에는 △‘600톤 계약재배’ 를 통한 유통 단계 축소 △계약금 현금결제를 통한 생산비 절감 △이마트 자체 저장시설을 통해 저장비용 최소화 등이 있다. 특히 이마트 후레쉬센터를 통해 ‘큐어링’ 뿐만 아니라 저온저장, 선별, 당도조절을 한곳에서 진행해 저장비용 절감을 이뤄냈다.

◇롯데월드, ‘수능 탈출’ 이벤트=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수능날인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수능 응시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수능날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합이용권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표 시 수험표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오는 27일 SKT와 함께 ‘수험생 T-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시자 중 SKT 고객은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각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마켓, 2차 취향특가 프로모션=CJmall 라이프스타일 전문숍 ‘올리브마켓’이 오는 12일 ‘취향특가, 올마에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매 시간마다 인기 푸드·리빙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동시에 최종 구매가의 50%를 CJ ONE 포인트로 돌려줄 예정이다. 대표상품으로 △큐티폴 고아의 커트러리 20P 세트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무선청소기 △올루미 롱아일랜드 장 스탠드 등이 있다. 13일에는 모바일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의 올리브마켓 특집 방송이 이어진다. 오후 7시~10시에는 쇼크라이브 인기 프로그램 ‘뻔펀한 가게’, ‘겟꿀쇼’, ‘픽미업’을 편성해 프리미엄 소시지 존쿡델리미트,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등을 선보인다. 

◇G마켓·옥션·G9 “12일은 ‘히든데이’”=G마켓과 옥션, G9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올해는 12일 하루 더 진행된다.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활용해 알뜰 쇼핑할 마지막 기회로, 12일에는 G마켓과 옥션, G9 사이트 모두 남은 특가 상품이 총동원될 예정이다.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G마켓은 △삼성 노트북 펜 S △바디프렌드 아제라 안마의자 △프라다 스테디셀러 모음전 등의 인기 상품을, 옥션은 △LG 올레드 TV △동서가구 천연가죽 소파 △스케쳐스 플리스 재킷 등을 선보인다. G9는 △LG 디오스 12인용 식기세척기 △LG 프라엘 풀패키지 4종 세트 등을 제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