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1회용 인증서’ 연계한 서비스 구축
신한은행, ‘1회용 인증서’ 연계한 서비스 구축
  • 조현지 기자
  • 승인 2019.11.12 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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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업무 편의성, 창구 직원 업무 효율성 향상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창구 전용 1회용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정부, 공공기관 서류를 한꺼번에 발급·제출할 수 있는 서비스인 ‘증명서류 즉시제출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서비스는 업무 관련 필요 서류가 많은 개인사업자와 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선 시행한다.

또한 ‘창구 전용 1회용 공인인증서’는 금융결제원이 발급하는 인증서로 발급 후 1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폐기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증명서류 즉시제출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해졌다”며“고객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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