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동원F&B 오리온 롯데제과外
[새로 나왔어요] 동원F&B 오리온 롯데제과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SPC그룹 제공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3종=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컬 티, 오렌지, 코코넛 밀크 등을 활용한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겨울시즌 음료 3종은 △캘리포니안 뱅쇼 △블러드 오렌지 마테 △딸기 코코넛 스무디 등 이다. 잠바주스는 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음료 3종을 구매하면 과일 모양의 USB 미니 가습기를 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리온, ‘찰 초코파이情’ 탄생=오리온이 초코파이 출시 45주년을 맞아 ‘찰 초코파이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찰 초코파이는 지난 2016년 오리온 창립 60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선보인 ‘초코파이情 바나나’에 이어, 더 큰 변신을 시도하며 파격적으로 내놓은 자매 제품이다. 찰 초코파이는 떡 반죽을 올린 비스킷을 오븐에 구운 뒤 비스킷 사이에 마시멜로우를 넣고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으로, △찰 초코파이 인절미 △찰 초코파이 흑임자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롯데제과 ‘가나 미니초코파이’=롯데제과가 한입 크기의 초코파이 ‘가나 미니초코파이’를 선보였다. ‘가나 미니초코파이’는 기존 초코파이보다 중량은 반(35g→17g)으로, 지름은 25%가량(62mm→46mm) 줄인 마카롱 크기의 미니 초콜릿 파이다. 기존 일반 초코파이와 차별화해 빵에 달걀 함량을 1.8배 높이고, 가나 초콜릿으로 겉을 감쌌다. ‘가나 미니초코파이’는 이커머스 및 전국 유통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컵스프 2종’=세븐일레븐은 동절기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세븐셀렉트 컵스프’를 선보였다. 세븐셀렉트 컵스프는 △콘스프 △포테이토스프 2종이다. ‘콘스프’는 분쇄 스위트콘과 볶음옥수수 분말을, ‘포테이토스프’는 분쇄 포테이토와 볶움포테이토 분말을 각각 사용했다. 무엇보다 뜨거운 물을 붓고 30초 후 바로 먹을 수 있을 만큼 시간적 효율과 편의가 좋은 상품이다. 또한 별도 용기를 사용하거나 조리 과정을 거칠 필요도 없어 취식이 간편하고 편리하다.

◇동원F&B, '뉴트람' 한국 정식 출시=동원F&B가 캐나다의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NUTRAM)’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을 보인다. 동원F&B는 지난해 8월 뉴트람과 국내 론칭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에 반려동물 건식사료 9종을 출시했다. 세 가지 라인업 제품 3종씩이며, 반려견 사료 5종과 반려묘 사료 4종이다. 뉴트람 9종은 엄선된 단백질원과 연어 오일·석류·강황·라즈베리 등 다양한 원료들의 조합을 통해 면역력·활동성·소화력 등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