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이마트 스타벅스 롯데하이마트外
[안보면 손해] 이마트 스타벅스 롯데하이마트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황금향 무한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 ‘황금향 무한담기’=이마트가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황금향 무한담기’ 행사를 열고 한 봉지 ‘9,980원’에 선보인다. 이번 무한담기 행사에서는 150g부터 330g까지 황금향 사이즈 폭도 늘렸으며, 한 봉지 가득 채우면 최대 2.5kg까지 담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돼 품절을 방지하기 위해 총 300톤의 황금향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나이키 인 서울’ 에코백 증정=롯데백화점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에코백을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 나이키 매장에서는 10~30% 세일을 진행한다. 15만원 이상 나이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상품인 ‘나이키 인 서울(Nike in Seoul)’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나이키 인 서울(Nike in Seoul)’ 에코백은 6200개가 한정으로 제작됐고 그려진 모든 그래픽은 네온사인 아티스트 ‘윤여준’을 통해 완성됐다.

◇한섬, ‘H패션몰’ 오픈 6주년 기념 프로모션=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H패션몰’ 오픈 6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타미힐피거・DKNY・CK 캘빈클라인・아메리칸이글・오즈세컨 등 12개 브랜드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추가 금액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내 H패션몰에서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중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폰타나밀라노 1915’ 협업=패션 브랜드와 호텔의 만남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가 이탈리안 명품 핸드백 브랜드 ‘폰타나밀라노 1915’와 손잡고 특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폰타나밀라노 1915’가 국내 호텔과 진행하는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만 진행된다. 이번 ‘폰타나밀라노 1915 애프터눈 티’에는 티라미수 등 이탈리안 전통 디저트를 포함한 3단 디저트 세트와 신라호텔가 단독 수입하는 이탈리안 ‘코바(COVA)’ 커피 2잔이 포함돼 있다.

◇갤러리아명품관 '클래식 오라문디 5719PT'=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브레게(Breguet)의 '클래식 오라문디 5719PT'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가 장착된 플래티넘 소재의 클래식 오라문디 타임피스 모델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국내에 단 한 점뿐으로, 제품 가격은 6억8000만원대이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트 예약 판매=㈜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2월 2일부터 2019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크리스마스 슈크림 바움쿠헨 △브쉬 드 노엘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등 총 5종이다. 2019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수령은 20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을 2장씩 지급한다. 

◇이랜드리테일 NC 강서점, ‘랄랄라마켓’ 개최=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강서점에서 연말을 맞아 ‘랄랄라마켓’을 개최한다. 오는 30일과 내달 1일 양일간 NC강서점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는 ‘랄랄라마켓’은 키즈, 푸드, 리빙, 패션 4개 카테고리 40여 명의 셀러를 초청해 기존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도록 기획됐다. 특히 서울 강서지역 영맘의 놀이터로 자리매김한 NC강서점은 ‘랄랄라마켓’을 통해 지역 영맘들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랄라블라, 연말결산 브랜드세일 진행=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연말결산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운드랩, 리얼베리어, 어헤즈, 포렌코즈, 터치인솔의 최대 할인은 물론, 랄라블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단독 기획세트 특가행사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날인 28일 오후 13시와 15시에 포인트리워드 앱 버즈빌(허니스크린)의 퀴즈타임을 통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깜짝 실시한다.

◇롭스, ‘美친 세일’ 진행=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오는 29일부터 12월 6일까지 ‘美친 세일’을 진행한다. 색조 메이크업 제품, 아벤느 등 기초 화장품 브랜드부터 삐아, 조성아16 등 색조 브랜드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 중에는 ‘오늘의 특가’와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인기 개그우먼 안영미를 ‘美친 세일’ 메인 모델로 세워 28일 오후6시 ‘美친 세일’ 티저 영상과 행사가 시작되는 29일 메인 프로모션 영상을 오픈한다.

◇CJ오쇼핑, ‘코란도’ 업계 최초 방송=CJ ENM 오쇼핑부문이 국산차 방송을 진행한다. 자동차업계 자체 판매·영업망은 보호하면서 국산차 판로 확대에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CJ오쇼핑은 오는 1일 저녁 9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쌍용자동차의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코란도’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구매 시 1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10명을 추첨해 180만원 상당의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Blaze Cockpit)’ 패키지를 무상 장착한다. 

◇GS홈쇼핑, ‘에이드런 카드지갑’ 도네이션 방송=GS홈쇼핑은 오는 29일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서 사회적기업 ‘에이드런(a’dren)’의 카드지갑을 판매한다. 이번 도네이션 방송에서 선보이는 ‘에이드런 카드지갑’은 명함 및 카드 지갑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패턴 키링을 탈부착할 수 있다. 아이들의 스토리가 담긴 패턴카드와 서랍형 포장박스가 함께 배송되므로 선물용으로도 좋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한정수량 특가 행사=롯데하이마트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정수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인기 상품 30개를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10개씩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생활가전과 노트북, 주방용품까지 7가지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겨울가전 특가전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가습기, 전기요, 온수매트, 히터 등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G마켓·옥션, 역대급 해외직구 할인=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역대급 규모의 ‘블랙세일’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G마켓은 내달 15일까지, 옥션은 2일까지 지속하며 TV·가전/디지털, 건강식품·식품 등 전 카테고리 해외 직구 인기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수입명품,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들의 라인업을 대거 강화했다. 이베이만의 해외직구 특별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 “TV 속 연예인 상품 바로 구매”=11번가가 ‘방송상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16편, 예능 18편, 최근 종영한 드라마 12편 등 약 50여 편의 방송 프로그램에 노출된 3000여 개 상품들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는 최근 TV방송에 나온 상품을 궁금해 하거나 구매를 위해 검색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다. 현재 노출되는 상품은 주로 패션·잡화, 뷰티 카테고리 상품과 인테리어, 주방용품 위주며 향후 6000개 수준으로 상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