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신상] 휠라 CJ제일제당 천호엔케어外
[핫 신상] 휠라 CJ제일제당 천호엔케어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 휠라 제공

휠라,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휠라(FILA)가 이번에는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제안한다. 휠라는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FILAZAMA)’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휠라자마는 두툼한 파일론 중창을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올 상반기 스웨이드 버전으로 첫 등장한데 이어, 이번 겨울 계절적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레더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색상은 오프화이트, 블랙, 화이트·네이비·레드 총 3가지다.

◇CJ제일제당 ‘고메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CJ제일제당은 감자치즈 핫도그의 맛 품질을 구현한 ‘고메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고메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는 큼직하게 썬 큐브감자 조각을 빵에 고루 붙여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속은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간식, 맥주 안주 등으로 인기가 예상된다.

◇천호엔케어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천호엔케어가 건강식품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에서 선보인 ‘해풍이 키운 남해 깐 흑마늘’은 마늘 재배에 최적화된 지역으로 이름난 남해산 마늘만 엄선해 만든 건강식품이다. 또한 보존료, 감미료, 색소 등 다른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온도와 습도 조절만으로 숙성한 흑마늘 100% 제품이다. 파우치에 흑마늘을 담아 껍질 까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1번가, 콜라보 상품 ‘개포동 쌀국수’=11번가가 100번째 단독상품인 ‘11번가-오뚜기-다이나믹듀오 개코’의 콜라보 상품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한다. ‘개포동 쌀국수’는 ‘개코의 포(Pho) 동네 한바퀴’의 줄임말로, 정통 베트남식 쇠고기 육수에 고수 향이 듬뿍 나는 별첨 소스로 진정한 쌀국수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2일 11번가에서 ‘개포동 쌀국수(86.2g x 6개)’ 판매를 시작한다. 1000개 한정판 사은품으로 개포동 젓가락과 곤누들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