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쿠팡 롯데백화점 호텔신라 外
[안보면 손해] 쿠팡 롯데백화점 호텔신라 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내달 2일까지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제공

쿠팡,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쿠팡이 내달 2일까지 단 4일간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로켓직구 상품을 특별 할인한다. △건강식품 △식품 △출산·유아동 △뷰티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을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식품 전품목 즉시할인관’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쌀·잡곡 △견과·건과 등 식품군 전품목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휠라 크리스마스’ 진행=롯데백화점이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함께 ‘F-Mas(휠라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12일간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인기아이템 1+1행사, 8만개 경품 무료 증정, 연예인 김유정 팬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휠라의 인기 어글리슈즈인 ‘바리케이트’를 비롯한 롱다운, 보아자켓, 백팩 등 아이템을 한 개 구매할 시 같은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오픈 4주년 특별 패키지=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광화문 오픈 4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개관 4주년 기념해 ‘4주년 기념패키지'를 출시하고,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4주년 생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4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객들은 프리미어 디럭스룸에서 고급 침구와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랜드월드 로엠, 고객 감사 이벤트=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29일 단 하루 최대 9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상품은 ‘로엠 슈가템’으로 ‘슈가템’은 슈퍼 가성비 아이템의 줄임말이다. 전품목 20%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퍼 다운’ 등의 슈가템과 ‘캐시블랜드 코트’ 등 프리미엄 아우터 13종은 20% 할인에 더해 추가 5000원 즉시 할인도 진행한다. 로엠 슈가템 이벤트는 로엠의 공식 온라인몰인 이랜드몰에서 오전 9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미니스톱, 박준우 셰프 협업 케이크 주문예약 실시=편의점 미니스톱이 스타셰프 박준우 셰프와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사전 예약 주문을 받는다. 미니스톱이 이번에 박준우 셰프와 함께 선보이는 케이크는 △슈바움 △마롱티라미수 △부쉬드노엘 △크레이프케이크 등 4종이다. 미니스톱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주문 예약을 할 수 있다. 

◇G마켓, ‘건강식품’ 최대 74% 할인=G마켓이 29일 하루 동안 전체 ‘건강식품’ 상품을 대상으로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브랜드사와 제휴해 최대 74% 할인가에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카드사 중복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슈프 특가’ 코너에서는 △함소아 프로폴리스 △센트룸 실버 비타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타임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안국건강 루테인 120정’은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 3시간 동안 1만원대 특가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