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外
[안보면 손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원하는 고기를 원하는 두께로 썰어주는 서비스'를 1일부터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 스테이크 두께도 고객 맞춤형=이마트가 스테이크 두께도 고객 맞춤형으로 판매한다. 이마트가 스테이크용 우(牛)육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고기를 원하는 두께로 썰어주는 서비스’를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한우와 수입육의 정육을 대상으로 등심, 안심, 채끝 등 스테이크용 특화 부위를 1.5cm/2cm/2.5cm/3cm/4cm 총 5가지 두께로 선택할 수 있다. 두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이마트는 정육 코너 스테이크 매장 내에 고기의 두께별 모형을 비치했다.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홈플러스는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Winter Wonderland’를 콘셉트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케이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드림(생크림1호) △수줍은 눈사람의 치즈(치즈2호) △스노우퐁당 초코라떼(초코1호) △눈사람과 산타마을 여행(생크림2호) △순백의 해피홀리데이(생크림2호) △매직 티라미수 라이드(티라미수2호) △고구마 왕국의 스노우맨(고구마2호) 등이 있다. 사전예약은 오는 1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진행하며, 사전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시작=롯데마트가 오는 5일부터 1월 13일까지 40일간 전 점 및 롯데마트몰에서 2020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104종과 통조림, 식용유 등 가공식품 132종, 샴푸, 양말 등 생활용품 101종 등 총 337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롯데마트는 이번 사전예약 판매 기간 동안 롯데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 선물세트와 함께 가성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롯데ON ‘롯데오너스’, 오프라인 매장 혜택 확대=롯데 유통 7개사가 오는 12월부터 유료 멤버십 ‘롯데오너스(Lotte ONers)’를 통해 본격적인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 ‘롯데오너스’ 회원이 롯데 유통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강화하겠다는 복안이다. 오는 2일부터 31일까지는 ‘롯데오너스’의 오프라인 할인 혜택이 보다 강화될 예정이다. 할인 조건과 혜택은 계열사마다 다르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는 각각 10만원/3만원 구매시 만원/3천원 할인 △롯데슈퍼는 5만원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 오픈=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마지막 기적을 선보인다. 지난달 30일 롯데월드의 메인 무대인 가든스테이지에서 신규 공연 ‘로티의 모험2 : 사이버 어드벤처’를 오픈한 것이다. 1일 2회(오후 3시 30분·오후 6시 30분) 만날 수 있는 이번 신규 공연은 관객 참여 요소를 강화해 더욱 흥미롭게 완성됐다. 외부 전문가와의 협업과 무대 리뉴얼로 공연 퀄리티도 높였다. 조명, 음향 등 설비와 플라잉, 리프트 등 무대 장치까지 업그레이드돼 전문 공연장 못지않은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몬 “올해 마지막 퍼스트데이 진행”=티몬이 올해 마지막 퍼스트데이가 오늘 1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퍼스트데이는 월요일 티몬데이와 더불어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100여 가지의 1원딜을 총 1만개가 넘는 수량으로 준비했다. 1원 상품으로는 △스테이크용 척아이롤200g △유럽 포켓와이파이 1일권 등이 있다. 타임어택 상품도 놓칠 수 없다. △드럼세탁기 12kg △에어팟2세대 △골드앤 18k팔찌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