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소식]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은행권 소식]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 조현지 기자
  • 승인 2019.12.0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지역발전부문’ 대상 수상=NH농협은행은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에서 ‘지역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4회째를 맞는 ‘2019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포상하고, 사회에 널리 홍보함으로써 대한민국 사회공헌문화 확산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NH농협은행은 ▲농촌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영농폐비닐 수거지원 사업 실시 ▲자연재해 복구를 통한 지역사회 재건 동참 ▲지역주민을 위한 무더위 그늘막 설치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H농협은행, ‘2019년 금융소비자 권리 찾기 크리에이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NH농협은행은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대강당에서 한국소비자교육지원센터와 ‘2019년 금융소비자 권리 찾기 크리에이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0월 한 달간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대학(원)생과 성인 대상으로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했으며 ▲금융소비자의 권리 찾기 ▲올바른 금융투자상품 가입 방법 ▲보이스피싱(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예방 등 3가지 주제로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의 영상들이 다수 출품됐다. 농협은행장상을 비롯해 총 상금 1400만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25개 팀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IBK기업은행, 오픈뱅킹 이용자 대상 이벤트 개최=IBK기업은행은 오픈뱅킹 이용자를 대상으로 ‘내 돈 찾고, 선물 더블로 받아’ 이벤트를 2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IBK오픈뱅킹 서비스에 처음 가입하거나 IBK오픈뱅킹으로 다른 은행 계좌에서 기업은행 계좌로 이체 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108명에게 삼성 갤럭시 폴드 휴대폰과 갤럭시 버즈 세트(4명), 애플 아이폰11 Pro 휴대폰과 에어팟 Pro 세트(4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대상 고객이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24일 이후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