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Pick] 하나금융그룹 SC제일은행 우리금융그룹
[금융권 Pick] 하나금융그룹 SC제일은행 우리금융그룹
  • 조현지 기자
  • 승인 2019.12.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 ‘NEXT 2030 경영원칙’ 선포=하나금융그룹은 명동 사옥 대강당에서 그룹 출범 14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NEXT 2030 경영원칙’을 선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005년 12월 1일에 출범한 하나금융그룹의 과거를 되짚어보고, 그룹이 나아가야 할 새로운 미래를 위한 3대 경영원칙을 선포했다.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이 날 ‘CEO 특별강연’을 통해 “우리 앞에 새롭게 다가 올 10년은 가치관과 기술이 급변하고 업종 간 경계가 사라지는 시대”라며 “신뢰와 휴머니티(Humanity)를 기반으로 손님과 직원, 주주, 공동체를 아우르는 모든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그룹의 경영원칙을 재정립하자”고 강조하면서 이를 위한 3대 경영원칙으로 ▲Reset ▲Rebuild ▲Game을 제시했다.

◇SC제일은행, ‘뉴타임카드’ 할인 이벤트 실시=SC제일은행은 지인 또는 가족들과의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9월 출시된 ‘뉴타임카드’를 저녁 시간에 사용하면 25%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내년 2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뉴타임카드의 시간대별 할인 서비스로 제공하는 저녁 시간대 타임할인 5% 외에 추가적으로 20%포인트 할인을 더해주는 것이다. 매일 오후 7~9시 사이에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월 최대 1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25%까지 할인해준다. 할인 대상 가맹점은 BC카드사 업종 기준으로 한식, 갈비전문점, 한정식, 스낵, 일식회집, 중국음식, 서양음식, 위탁급식 등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뉴타임카드 저녁할인 프로모션’ 포스팅을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공유한 고객 중에서 추첨으로 100명을 골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리금융그룹, ‘우리사랑기금 공모사업’ 마무리=우리금융그룹은 ‘소외계층 따뜻한 겨울나기’를 주제로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는 ‘우리사랑기금 공모사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선정된 20개 복지기관에 총 1억 5천만원의 기부금을 지원했다. 특히 이번 공모사업의 하나로 지난달 25일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임직원들과 서울시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아동복지관에 기부될 겨울이불과 방한용품 포장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손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정성들여 준비한 방한용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들과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