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CJ제일제당 GS25 풀무원外
[새로 나왔어요] CJ제일제당 GS25 풀무원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은 ‘스팸 마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스팸 마라’=CJ제일제당이 1등 캔햄 브랜드 스팸의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식품업계를 강타한 ‘마라(麻辣)’ 열풍을 잇는 ‘스팸 마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팸 마라’는 입안이 얼얼한 마라 본연의 맛과 풍부한 육즙의 스팸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스팸과 마라의 이색적인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GS25, 흑당버블아이스바 업계 단독 출시=대만 빅히트 상품이 대만 편의점 아닌 한국 편의점에 먼저 출시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5일 샤오메이흑당버블아이스바(이하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만 상품의 직소싱을 확대하고 있는 GS리테일이 대만에 불고 있는 흑당버블아이스바의 인기를 사전에 파악하고 가장 빠르게 물량을 확보한 결과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우선 확보된 물량 규모인 1만 박스(24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GS리테일은 추가 물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풀무원, 프리미엄 냉동피자 시장 첫 진출=풀무원식품은 ‘노엣지 꽉찬토핑피자(이하 노엣지 피자)’ 3종과 ‘크러스트 피자’ 2종 등 총 5종의 냉동피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노엣지 피자 3종은 엣지 전체를 토핑으로 가득 덮어 치즈와 토핑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크러스트 2종은 수작업으로 만드는 크러스트 부분까지 완전 자동화 공정으로 생산했다. 제품에는 △노엣지 베이컨 파이브치즈 △노엣지 꽉찬토핑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노엣지 꽉찬토핑 직화불고기 △치즈크러스트 크림치즈 슈퍼디럭스 △골드크러스트 베이컨 파이브 치즈 등이 있다.

◇이월드 오에스티, ‘Wish your luck’ 컬렉션=이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Wish your luck’ 컬렉션과 ‘어썸스윙 목걸이’를 출시했다. ‘Wish your luck’ 컬렉션은 목걸이 4종과 시계 3종, 귀걸이 4종 등 11개 스타일로 선보인다. 한정판 심장박동 목걸이 ‘어썸스윙 목걸이’는 4개 스타일로 새롭게 출시했다. ‘Wish your luck’ 컬렉션 목걸이는 타로카드에 포함된 달, 별, 열쇠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Wish your luck’ 컬렉션 신상품은 공식 이랜드몰을 포함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13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