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이마트 전자랜드 오리온外
[안보면 손해] 이마트 전자랜드 오리온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오는 5일부터 일주일간 HACCP 인증 온실에서 냉풍 건조한 과메기를 선보인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 온실 건조 과메기 선보여=밀폐 온실의 인공 건조 바람으로 과메기 위생과 맛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이마트가 오는 5일부터 일주일간 HACCP 인증 온실에서 냉풍 건조한 과메기(청어·꽁치) 한 팩(270g)을 선보인다. 특히  빠른 건조를 통해 살결이 굳어지는 과정이 없어 과메기 본연의 쫄깃함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이마트 유병길 수산 바이어는 “과학적인 기술을 통해 위생을 철저히 지키면서도 많은 고객들이 과메기 본연의 쫄깃함과 고소함을 맛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마트, ‘항공직송 생연어’ 페스티벌=롯데마트가 노르웨이産 생연어 40톤을 항공직송으로 들여와 2주간 행사를 전개하며 ‘연어축제’를 연다. 롯데마트는 ‘항공직송 생연어’ 행사를 오는 11일까지 롯데마트 전 점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2주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노르웨이 항공 직송 연어(400g 팩) △노르웨이 생물 연어 3미(팩) △노르웨이 H 생연초밥(10pcs 팩) △홈파티용 프리미엄 훈제연어(400g 팩 칠레산)’ 등이 있다.

◇롯데홈쇼핑, 아시아나 해외 전 노선 항공권 특가 판매=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 23시 50분부터 70분간 홈쇼핑 최초로 항공권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등 유럽 인기 노선을 왕복 60만 원대(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부터 판매한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등 미주 노선도 70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출발 일자는 오는 11일부터 2020년 10월 31일까지이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연말연시 이벤트=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과 25일 저녁 8시, 118층 ‘스카이데크’에서는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THE HEIMA(더 헤이마)’가 ‘백조의 호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6일에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한겨울 우주쇼 ‘부분일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31일 밤 11시부터는 2019년의 마지막과 2020년의 시작을 함께할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월 1일에는 서울스카이 해돋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자랜드, 2019 총결산 세일 진행=전자랜드는 12월 한달 간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소형가전 균일가전’과 ‘PB상품 브랜드전’을 운영한다. ‘소형가전 균일가전’에서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해피콜 믹서기, LG전자 전기오븐, 쿠쿠전자 밥솥 중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PB상품 브랜드전’에서는 전자랜드 PB 상품 ‘아낙’의 안마의자, 가습기, 전기히터, 커피메이커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실시=CJ올리브영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특별히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 핵심 상품군인 기초와 색조를 중심으로도 최대 60% 할인한다. ‘오늘의 특가’ 행사에서는 매일 다른 어워즈 수상 상품을 추가 할인해 선뵌다. 선착순 특가는 첫 날인 2일과 세일 기간 중 한 차례 더 진행될 예정이다. 

◇오리온 ‘초코파이情’, 배스킨라빈스와 컬래버레이션=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콜라보 메뉴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초코파이를 활용한 △아이스 초코파이情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情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情 초코 마시멜로 등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전국 14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12월 한 달간 판매한다. 오리온은 배달 어플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찰 초코파이情 인절미’ 기획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웅진코웨이가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를 출시한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되는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했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G9, ‘미국육류기획전’ 진행=G9(지구)가 오는 9일까지 맛지구 카테고리에서 ‘U.S. 붓처스 숍(U.S. Butcher’s Shop)-미국육류기획전’(이하 미국육류기획전)을 열고 스테이크용 미국산 소고기 및 프리미엄 소시지 등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블랙라벨 스테이크 △‘블랙앵거스 냉장 부채살 스테이크’(400g) △등심 스테이크’(300g*2) △바라던 찹찹 찹스테이크’(400g)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기획전’=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크리스마스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투썸 홀케이크를 10% 할인 판매하고, 매장에서 모바일 교환권을 홀케이크로 교환 시 아메리카노(R)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크리스마스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케이크는 △노르웨이의 숲 △레드베리 포레스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1호) △딸기 생크림(1호)을 포함, 총 14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