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한국씨티은행 NH농협생명 신용보증기금
[사회공헌] 한국씨티은행 NH농협생명 신용보증기금
  • 조현지 기자
  • 승인 2019.12.0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생명 제공
농협생명 제공

한국씨티은행, 금리 인하 이벤트=한국씨티은행은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를 통해 씨티 직장인 신용대출을 신청하고, 신청 절차에서 카카오페이 우대코드를 입력한 고객에게 올해 연말까지 0.8%p 금리인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판매 우대금리에 온라인 신청 우대 금리 0.5% 혜택까지 더하면 최저 연 2.36%부터 신청 가능하다.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번거로운 증빙서류 없이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2월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NH농협생명, ‘동절기 사랑의 김장나눔’ 실시=NH농협생명이 28일 대한적십자사 종로·중구 희망 나눔 봉사센터에서 ‘동절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홍재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김장김치 2200kg를 손수 담가 종로·중구지역 소외계층 22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 나눔은 동절기 대비 경제적 취약계층 지원을 통해 지역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나눔 문화와 봉사 정신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마련됐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올 한해는 잦은 태풍으로 농업인에게 유독 힘든 시기였던 것 같다”며 “실질적인 농가지원과 함께 우리 사회 소외계층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는 의미있는 봉사였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신용보증기금, ISO22301 국제인증 취득=신용보증기금은 ICT부문의 ‘사업연속성경영관리체계(BCMS)’를 구축하고 ISO22301 국제인증을 취득했다고 2일 밝혔다. BCMS(Business Continuity Management System)는 각종 재해·재난으로 조직의 핵심기능 중단사고가 발생했을 때 빠른 시간 내 정상화할 수 있도록 예방, 대비, 대응, 복구 전략과 계획을 수립해 업무의 연속성을 확보하는 경영시스템이다. ISO22301은 BCMS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이다. 이번 인증 취득으로 신보는 ICT부문의 핵심기능이 중단되더라도 신속하게 정상화할 수 있는 위기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것을 국제적으로 공인받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