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롯데마트 신세계푸드 파리바게뜨外
[안보면 손해] 롯데마트 신세계푸드 파리바게뜨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B급 과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B급 과일 기획전'=롯데마트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B급 과일’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소비자 가계 부담을 줄이고 내년 설 준비 중인 과일 농가들의 재고 부담 해소를 위해 ‘B급 과일 기획전’을 진행해 B급 사과, B급 배를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B급 사과’는 유명 산지의 사과 중 흠집이 조금 있는 상품들을 모아 일반 상품 대비 50% 가량 저렴한 ‘사과 B+(5~12입/1봉/국산)’를 6980원에 판매한다. 안성과 천안 등에서 재배된 상품 중 약간의 스크래치 및 모양이 불균형한 상품들을 모아 ’배 B+(4~7입)’를 일반 배 가격 대비 4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가성비·가심비 저격’ 크리스마스 케이크=신세계푸드가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크리스마스 케이크 20여종을 출시한다.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는 1~2만원대 실속 가격으로 가성비를 강조한 케이크 8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은 △어메이징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노우맨 케이크 △산타 마을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이 있다.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에서는 ‘White christmas present for you’라는 콘셉트로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을 출시한다. 메나쥬리는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주문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틱톡’과 협업 프로모션=파리바게뜨가 동영상 공유앱 '틱톡(TikTok)'과 함께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Z세대를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할 소비자들은 틱톡이 개발한 증강현실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파리바게뜨리)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파리바게뜨 3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랜드테일, ‘이 맘을 나눠요’ 실시=이랜드리테일이 전국 12개 매장에서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온 가족 의류 보상판매 ‘이 맘을 나눠요’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이 착용하지 않는 헌 옷 및 아동 용품을 해당 유통매장에 기증하면 NC, 뉴코아 등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으로 되돌려주고, 이랜드재단에서는 추가로 이랜드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맘을 나눠요’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기증한 의류 및 용품의 개수에 따라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을 제공받는다.

◇대상 종가집,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진행=대상㈜의 포장김치 브랜드 ‘종가집’은 오는 4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는 오는 4일 0시부터 24시까지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8kg) △총각김치(5kg) △파김치(2.5kg) 등 각종 김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남도추어탕 △우거지들깨탕 △사골시래기된장국 등 다양한 국탕류와 반찬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옥션, ‘소호 스타일 위크’ 진행=G마켓과 옥션이 오는 8일까지 ‘소호 스타일 위크’를 열고 총 30여개의 소호몰과 함께 인기 패션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참여 소호몰은 △엔비룩 △갠소 △시크폭스 △비이심플 등 G마켓과 옥션에서 패션의류 TOP 소호몰들로 구성했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