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Pick]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한국씨티은행
[은행권 Pick]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한국씨티은행
  • 조현지 기자
  • 승인 2019.12.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 제공
한국씨티은행 제공

KB국민은행, ‘Liiv M(리브 모바일)’ 광고 영상 공개=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Liiv M(리브 모바일)’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항상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과 메시지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KB국민은행 ‘Liiv M’의 자신감 넘치는 브랜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광고의 핵심슬로건인 ‘바꾸면 바뀐다’는 리브모바일이 지향하는 서비스의 방향성을 표현했다. 리브모바일로 바꾸면 고객의‘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게 되는 세상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NH농협은행,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12월부터 매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앱의 컨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총 802명을 추첨해 NH여행상품권 100만원(2명), 또래오래치킨&콜라세트(100명), CU편의점 1000원권(7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다니엘 강 선수 초정 고객행사 =한국씨티은행은 2일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에서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다니엘 강 선수는 2018년, 2019년 LPGA투어 뷰익 상하이 대회에서 연승을 거두었으며 2017년 KPMG 우먼스 PGA챔피언십 우승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 골프 여자선수로, 지난 10월 21일 자신의 고향인 부산에서 부산 명예시민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는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씨티은행 고객 30여명이 초청됐다. 초청된 고객들은 골프 클리닉 시간 동안 LPGA 현역 선수인 다니엘 강 선수에게 그립잡기와 같은 기초부터 자세교정 및 골프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까지 1대1 레슨을 통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기념모자에 자필 사인을 직접 받는 사인행사와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