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을 고치고] LG생활건강 KGC인삼공사
[화장을 고치고] LG생활건강 KGC인삼공사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올해로 10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예술로 알려진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했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돼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 에디션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인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호와 함께 한정판 ‘로얄 하이라이터’가 특별히 기획된 구성으로 ‘벨벳 립 루즈’ 미니 3종이 포함됐으며, ‘로얄 골든 립밤’과 ‘로얄 브러쉬’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와 한복디자이너 차이킴의 디자인이 만난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센스 ‘동인비 진에센스’와 동인비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디자인한 ‘차이킴’의 실크 100% 스카프로 구성돼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동인비 X 차이킴 헤리티지 에디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