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던킨도너츠 롯데푸드 아워홈外
[새로 나왔어요] 던킨도너츠 롯데푸드 아워홈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와 12월을 맞아 이달의 도넛을 포함한 신제품 도넛 10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 ‘12월 이달의 도넛’=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크리스마스와 12월을 맞아 이달의 도넛을 포함한 신제품 도넛 10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콧대높은 눈사람 △귀없지 루돌프 △윈터리스 츄이스티 △서프라이즈 선물 △첫눈엔 레드벨벳 등이다. 이 밖에도 △겨울엔 민트초코 △윈터 후로스티드 △미니 핑크링 △윈터 먼치킨 등이 있다.

◇롯데푸드 ‘라퀴진 블랙 씨푸드 프랑크’=롯데푸드㈜는 ‘라퀴진 블랙 씨푸드 프랑크’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라퀴진 블랙 씨푸드 프랑크’는 오징어 먹물에서 추출한 천연색소로 검은 빛을 낸 프랑크 소시지다. 오징어 먹물 성분과 함께 해물 엑기스를 넣어 풍부한 해산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돼지고기 함량은 80% 이상으로 풍부한 육즙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소시지에 꼬치가 꽂혀 있는 형태로 간편하게 손에 들고 먹을 수도 있다.

◇아워홈 ‘싱카이’, ‘연년유여’ 신메뉴=아워홈이 운영하는 중식 파인다이닝 브랜드 ‘싱카이’에서 연말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싱카이’는 이번 신메뉴 테마를 ‘해마다 풍요를 바랍니다’라는 의미의 ‘연년유여(年年有余)’로 선정하고, 육류와 해산물 등이 풍성하게 담긴 메뉴를 코스별로 구성했다. 코스로는 △싱카이 특 냉채 △게살 샥스핀찜 △마라 해삼 구육 △아귀생선찜 등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싱카이 광화문점, 역삼점, 여의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 ENM ‘벅스봇 이그니션’ 변신 로봇=CJ ENM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이 변신 로봇 시리즈 및 한정판 플레이세트를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벅스봇 이그니션 변신 로봇 시리즈는 카로스, 무타, 헤라클레스 총 3종이며 인간의 형상을 한 ‘휴머노이드 모드’로 변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변신 배틀 플레이세트 △스페셜 G 플레이세트 △스페셜 S 플레이세트 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