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한샘 이마트 하이트진로外
[안보면 손해] 한샘 이마트 하이트진로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클린트 모던 거실장'. 한샘 제공
한샘 '클린트 모던 거실장'. 한샘 제공

한샘 ‘클린트 모던 거실장’=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거실장 신제품 ‘클린트 모던’을 출시하고 오는 31일까지 최대 27% 할인한다. 신제품 ‘클린트 모던’은 장식적인 요소를 줄인 모던 스타일의 거실장이다. 생산 단계에서는 국내법에 규정된 친환경 자재 기준(E1)보다 더 높은 등급(E0)의 원자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스틸 다릿발을 적용했다. 거실장이 바닥과 떨어져 있어 로봇청소기 역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얼리버드 혜택’ 기간 확대=이마트는 오는 5일부터 1월 13일까지 이마트 전국 141개 점포와 이마트몰을 통해 총 310여종의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에 돌입한다. 이에 이마트는 ‘얼리버드’ 상품권 증정 혜택 기간을 늘리는 한편 사전예약 전용상품을 개발하고 주력 대품 사전 비축과 산지 선점을 통한 가격 경쟁력 확보 등에 중점을 뒀다. 특히 한우 실속세트의 할인율을 기존 10%에서 20%로 늘리고 과일 중저가 세트 물량을 두 배 확대했다. 

◇하이트진로, ‘오비드’ 한정 판매=나파밸리 특급 컬트와인 ‘오비드(Ovid)’가 한국에 오직 42병 한정판매된다. 하이트진로가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오비드 플래그십 와인인 ‘오비드 나파밸리’와 ‘오비드 익스페리먼트’ 2종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오비드 나파밸리’는 2014년 빈티지로 633상자 한정 생산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오직 18병만 판매된다. ‘오비드 익스페리먼트 M2.6’은 2016 빈티지로 326 상자만 생산됐으며 이중 12병이 한국에 판매된다. ‘오비드 익스페리먼트 W4.7’은 2017빈티지로 384상자 한정 생산된 제품이며 이중 12병이 한국에 판매된다.

◇GS샵, ‘소담소담 패키지’ 판매=GS샵이 4일부터 모바일GS샵과 인터넷몰을 통해 ‘소담소담 패키지’를 판매한다. 소담소담 패키지는 ‘꼭 필요한 만큼만 담아서 웃음을 드리는 패키지’라는 뜻으로 한 번에 대용량·다구성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부담스러웠던 고객, 특히 1~2인가구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번째 패키지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기획했다. LG생활건강의  ‘테크 한장 빨래’, ‘퍼퓸드몽드 섬유유연제’,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을 함께 구성했다.

◇CJ오쇼핑, 겨울철 패션상품 세일 시작=CJ ENM 오쇼핑부문이 가을·겨울 시즌 패션 상품의 세일에 본격 돌입했다. 니트 원피스, 알파카 코트, 구스 롱다운 등의 의류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근의 소비 심리 위축으로 인한 어려움을 타계하기 위해 일부 브랜드에서는 지난해보다 1~2주 빠른 11월말부터 세일 판매를 시작했다. ‘힛더스타일(Hit the Style)’도 세일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오는 7일 방송에서는 ‘고요’의 캐시미어 100% 남성 니트 풀오버와 니트 스카프, ‘샬라얀’의 홀가먼트 후드 니트 풀오버 등이 할인된 가격에 소개된다.

◇천호엔케어, ‘1년치 건강 선물 증정’ 이벤트=천호엔케어가 2019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건강 선물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하루활력’ 제품 1+1 증정, 프리미엄 건강식품 및 ‘데일리코어’ 4종 할인, 쇼핑지원금 쿠폰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맞춤 건강식품 1년분을 증정하는 ‘아듀! 2019’ 건강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천호엔케어 제품을 2020년 1년 동안 매월 배송한다. 

◇웅진식품, ‘언박싱 이벤트’ 진행=웅진식품이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 대표 음료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뷰 이벤트는 아침햇살, 하늘보리, 자연은 등 자사 대표 제품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언박싱 이벤트는 오는 6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웅진식품의 대표 음료 7가지 중 리뷰를 원하는 음료를 선택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된 총 10명에게 음료 언박싱 리뷰 기회를 제공한다.

◇쿠팡, ‘가장 먼저 만나는 예약 신간’ 오픈=쿠팡은 도서 카테고리 내 사전예약 코너인 ‘가장 먼저 만나는 예약 신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쿠팡은 인기 도서 또한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사전예약 서비스를 운영한다. 특히 로켓와우클럽 회원의 경우 새벽배송을 통해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엑소, 레드벨벳, NCT드림, 몬스타엑스 등 유명 아이돌 가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달력, 포토카드 등을 모은 시즌 그리팅도 쿠팡에서 사전예약 가능하다.

◇11번가, 안심 택배 ‘11픽업’ 새단장=11번가가 안심 택배서비스 ‘11픽업’을 새단장해 선보였다. 택배 기사를 기다릴 필요 없이 편의점 CU매장과 무인택배함에서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11픽업’은 현재 전국 9600여개의 CU 편의점 매장과 서울, 경기도 지역 내 100여개 CU매장 내 무인택배함, 전국 26개시에서 주민센터, 도서관 등에 운영 중인 332곳의 안심택배함을 이용할 수 있다. CU 편의점의 무인택배함을 이용한 반품 서비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