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신상] 롯데하이마트 동원F&B CJ오쇼핑外
[핫 신상] 롯데하이마트 동원F&B CJ오쇼핑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의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론칭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부가티’ 전기주전자 론칭=롯데하이마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BUGATTI)’의 전기주전자 ‘재클린(Jacqueline)’을 론칭했다. ‘재클린’의 용량은 1.2리터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확보했다. 제품을 분리해 구석구석까지 세척하는 것을 선호하는 한국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유럽형과 달리 분리형 뚜껑 방식을 채택했다. ‘재클린’은 5일부터 대치점, 압구정점, 정자점, 수지롯데몰점 등 롯데하이마트 주요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더페이스샵, 겨울 선크림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더페이스샵이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을 출시했다. ‘파워 롱래스팅 모이스처 선’은 더페이스샵의 대표 선케어 제품인 ‘파워 롱래스팅 선’의 모이스처 버전으로, 건조하고 약해진 겨울철 피부를 지켜주는 선크림이다. 또한 피부에 촉촉하게 흡수되는 보습 크림 같은 제형으로 백탁 현상이나 겉도는 느낌 없어 남녀 구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 ENM 오쇼핑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CJ ENM 오쇼핑부문의 리빙 PB ‘앳센셜’이 침구에 이어 매트리스로 상품군을 확대한다. 5일부터 CJmall에서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오는 25일엔 CJ오쇼핑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할 예정이다. 앳센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한국인 체형에 맞게 3중 메모리폼 구조로 제작됐다. 커버 상판엔 오스트리아 렌징 사(社)가 개발한 기능성 천연소재 ‘텐셀’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흡습성을 자랑한다.

◇동원F&B, ‘양반김’ 뉴트로 감성 패키지 리뉴얼=동원F&B의 34년 전통 ‘양반김’이 1986년 출시 당시 디자인을 활용한 뉴트로 감성의 제품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은 출시 당시 패키지에 사용했던 붓글씨 활자체와 전통 한국식 격자무늬를 다시 활용했으며, 김으로 흰밥을 감싼 연출 사진도 당시와 동일한 구도로 삽입했다. 패키지 색상은 참기름김은 주황색, 들기름김은 연두색으로 만들어 구분이 쉽도록 했다.
 
◇미니스톱, 스틱형 라떼 ‘라떼썸’ 2종=편의점 미니스톱이 스틱형 라떼 ‘라떼썸’ 2종을 출시했다. ‘라떼썸’은 부드러운 파우더 형태로 미니카페 핫 아메리카노와 섞어 간편하게 라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떼썸은 고소한 크림의 풍미와 부드러운 우유의 향이 특징인 ‘카페라떼’, 달콤한 바닐라향이 깊은 원두커피의 맛과 잘 어우러져 쌀쌀한 겨울날 기분전환 하기에 좋은 ‘바닐라라떼’ 등 2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