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어때?] 신세계조선호텔 롯데호텔 제주신라호텔
[여기 어때?] 신세계조선호텔 롯데호텔 제주신라호텔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19 크리스마스 케이크'.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신세계조선호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베이커리 조선델리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산타의 선물 △원터 아틀리에 △파스텔 포레스트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조선델리에서는 시그니처 상품인 치즈케이크, 파운드 케이크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한 한입 기프트 박스 상품을 구성해 선보인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 지난 1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크리스마스 선물 △윈터 우드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판매=롯데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판매한다. 호텔 시그니엘서울의 델리샵 ‘페이스트리 살롱(Pastry Salon)’은 ‘부쉬 드 노엘’을 비롯해 총 3종의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25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는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10종과 크리스마스 한정 쿠키 7종을, 롯데호텔월드 델리카한스는 케이크 8종과 브레드 2종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 델리카한스에서는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솔방울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3종을 20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제주신라호텔 ‘만다린 페스티벌’ 실시=제주신라호텔은 연말을 맞아 ‘만다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제주신라호텔 로비에 감귤 바구니를 비치해 투숙객이 원하는 만큼 귤을 맛볼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오후 12~5시 라운지 카페인 ‘바당’ 앞에 바구니를 비치하고 제주 특산품인 노지 감귤을 투숙객에게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마르지 않는 ‘화수분’을 콘셉트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노지 감귤 수확철에 맞춰 감귤의 달콤함을 알리고 제주 특산물 소비 촉진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