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이마트 한샘 CJ프레시웨이外
[안보면 손해] 이마트 한샘 CJ프레시웨이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19.12.0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메이징 로스트 치킨
이마트 '어메이징 로스트치킨'. 이마트 제공

이마트, 연말 먹거리 최대 50% 할인=이마트는 오는 11일까지 약 20억원 규모의 ‘연말 홈파티 먹거리’ 행사에 나선다. 이마트는 연말을 맞아 여럿이서 같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 기존 치킨 대비 크기가 50% 증가한 ‘어메이징 로스트치킨’을 출시한다. 또한 온가족 및 친구들이 모여 먹을 수 있는 ‘온가족/홈파티 초밥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화이트 와인 ‘모아나파크 소비뇽블랑’, ‘스텔라 홀리데이 기획(500ml 6입+전용잔 2입)’ 등을 판매한다.

◇한샘몰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한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오는 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팀 네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 겨울나기 생활용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와 할인 혜택,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 한우·한돈 초특가 기획전=CJ프레시웨이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에서 연말을 맞아 B2B 사업자를 위한 한우·한돈 초특가 기획전을 연다. ‘목요 한우 직판장’ 기획전에서는 당일 도축한 60개월 미만의 암소 한우 세 마리를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미트솔루션에 입점된 도드람의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도야흑심’의 기획전도 오는 8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심쿵! 등심 가격이 쿵' 기획전을 통해 영진엠앤에프, 과연미트, 부경양돈 등 우수 입점업체의 1++ 등급의 등심을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특가 공개=CJ올리브영은 대규모 연말 결산 세일 ‘올영세일’을 진행중인 가운데, 5일 두 번째 ‘선착순 특가’ 상품과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고 이날 밝혔다. 5일 단 하루 ‘피지오겔 미셀라 클렌징 워터’ 본품을 무료로 선착순 증정해 ‘득템’ 대란을 일으킬 전망이다. ‘선착순 특가’에서는 △버블티 레인보우 피저 △콜게이트 치약 그레이트 레귤러 플레이버 △케라시스 케라마이드 극손상 리치 세럼을 최대 99% 할인된 1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고객 선정 오늘의 특가 상품은 오는 8일에 한 차례 더 공개될 예정이다.

◇GS25, 와인당일예약 서비스 ‘와인25’ 개시=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5일부터 GS fresh와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와인당일예약 서비스 ‘와인25’를 개시했다. 앱을 통해 와인을 선택한 후 픽업 할 점포를 선택하면 고객은 상품 입고 문자를 받은 후, 점포를 방문해 결제 후 찾아가면 된다. 우선적으로 강남지역 300여 점포에서 진행을 하고, 내년 중에는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제공하는 ‘와인25’ 서비스가 와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GS25가 와인 구매 플랫폼의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미스터리박스’ 이벤트=투썸플레이스는 론칭 1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미스터리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투썸 미스터리박스에는 17주년 기념 텀블러를 포함해 2만원부터 최대 7만원 상당의 상품들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또한 10만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 카드도 소량 포함해 이벤트의 특별한 묘미를 한층 더 높였다. 투썸 미스터리박스는 1인 최대 2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행사 진행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옥션, 넥슨·백종원과 100원 기부딜=옥션이 넥슨, 백종원과 함께 모바일 게임 신작 V4(브이포) 100원 기부딜 프로모션 ‘기부 앤 테이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기부 앤 테이크 프로모션을 통해 백종원 대표의 애장품 응모딜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옥션 신규가입 고객 대상 웰컴딜도 열린다. 옥션은 100원 기부딜 응모로 모인 금액 전액을 독도 소방헬기 추락 희생 소방관 가족 위로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11번가, SK페이에서 ‘제로페이’ 서비스 제공=11번가가 ‘SK페이(SK pay)’를 통해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결제 ‘제로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5일부터 ‘SK페이’ 앱을 통한 오프라인 결제 수단으로 모바일 직불결제 제로페이를 추가했다. 기존 SK페이에 등록된 실시간 계좌이체 등록 계좌정보를 활용해 제로페이 이용 동의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SK페이에서 제로페이를 지원하는 은행은 NH농협, 신한, 우리, KEB하나, 새마을금고, 수협, KDB산업은행 등 9개 은행이다. KB국민, 부산, 경남, 신협 등 추가로 다수의 은행의 계좌 결제가 가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