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재 의원은 성희롱을 당했을까?
이은재 의원은 성희롱을 당했을까?
  • 박명규 기자
  • 승인 2019.12.28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와 인터넷에 돌고 있는 이은재 의원의 짤. 사진=SNS
SNS와 인터넷에 돌고 있는 이은재 의원의 짤. 사진=SNS

자유한국당 이은재의원이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달궜다. 이 의원이 문희상 의장으로부터 성희롱을 당했다는 외침 때문이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오히려 이 의원의 이 같은 발언과 행동을 되려 비난하고 조롱했다.

28일 페이스북과 SNS에선 이은재 의원을 비웃는 짤(주로 인터넷상에서 사진이나 그림 따위를 이르는 말)이 종일 '좋아요'를 누르게 했다.

전날 자유한국당 의원들은 국회 본회의에서 공직선거법 통과를 앞두고 국회의장 진입을 저지했다. 그 과정에서 물리적 충돌을 빚었고, 이은재 의원은 논란의 중심으로 급부상하게 된다. 이은재 의원은 문 의장의 입장 저지를 위해 국회의장석 단상 위로 올라가 문희상 의장의 입장을 막았다. 입장을 막는 과정에서 문 의장을 팔꿈치로 가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성희롱 하지마" 말한다.

일각에서는 바른정당 탈당 후 "사퇴하세요" 'MS녀'로 유명세를 떨치더니 이번에는 성희롱 하지 말란 입담으로 또 한번 큰 웃음을 줬다며 조롱하는 말들이 나온다.

오히려 일부 누리꾼들은 이은재 의원을 고발조치해야 한다고 목소리 높이기도 했다. 문희상 의장을 가격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한편 민주당은 이은재 의원의 이 같은 행위에 대해 고발 조치를 고민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