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신상] 로얄살루트 홈플러스 동원F&B外
[핫 신상] 로얄살루트 홈플러스 동원F&B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스노우 폴로가 처음 탄생한 스위스 생모리츠의 위도와 같은 46.5도의 럭셔리 그레인 위스키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플라곤(병)과 패키지도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말콤 보윅’의 시그니처 레드 헬맷과 서명 등 폴로를 상징하는 일러스트로 꾸며진 감각적인 패키지도 돋보인다.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1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의 두번째 상품이 탄생했다. 홈플러스는 자사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신제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홈플러스 시그니처 베이비 물티슈’는 ‘시그니처 물티슈’의 원칙을 그대로 유지한 프리미엄 PB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기존 ‘시그니처 물티슈’보다 1장당 사이즈를 30mm 키웠으며, 상품의 무게도 447g으로 더 묵직하다.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물티슈로, 아기에게 사용하기 위한 상품인 만큼 촉감을 개선하고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LG생활건강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골든 피니싱 팩트를 출시하며 럭셔리 색조 화장품의 라인업을 견고히 했다.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터치하면 섬세하게 밀착돼 매끄러운 벨벳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을 출시했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고광택 오일과 보습 성분을 함유했으며, 플로우 독자성분인 오일수를 담아 입술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1호 모던 레드 △2호 이지 레드 △3호 새틴 오렌지 △4호 로지 코랄 △5호 내추럴 누디 등 5종으로 출시됐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1.2g의 소용량으로 출시돼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원F&B, ‘남극펭귄참치’ 패키지 한정판=동원F&B는 남극 환경보호를 위한 펭수 콜라보 참치캔 ‘남극펭귄참치’(이하 남극참치) 패키지 한정판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남극참치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남극의 환경보호를 위해 W재단의 글로벌 기후협약 실천 캠페인 HOOXI(후시)에 기부된다. 남극참치 패키지는 남극참치 5캔과 펭수 캐릭터가 그려진 ‘펭수참치’ 1종으로 구성됐다. 동원F&B는 남극참치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