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 Pick] NH농협은행 Sh수협은행 IBK기업은행外
[은행권 Pick] NH농협은행 Sh수협은행 IBK기업은행外
  • 조현지 기자
  • 승인 2020.01.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제공

IBK기업은행, ‘퇴직연금 디지털 설명회’ 실시=IBK기업은행은 원거리에서도 실시간 영상교육을 할 수 있는 ‘퇴직연금 디지털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퇴직연금에 대한 중소기업 임직원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실시됐다. 은행 측은 “기업은행 본점과 먼 곳에 위치한 대다수 중소기업들에게 더 많은 설명회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원하는 기업은 기업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금융거래 서비스 일시 중단=Sh수협은행이 오는 11일 새벽1시부터 5시까지 금융거래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9일 밝혔다. 이유는 노후 전산장비 교체작업이다.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텔레뱅킹, 자동화기기 등 모든 금융서비스가 약 4시간여 일시 중단된다. 다만 일부 서비스인 신용카드 승인(체크카드 불가), 고객지원센터를 이용한 사고신고(카드, 통장, 자기앞수표 등)는 가능하다.

◇한국씨티은행, ‘2019 한국 최우수 인터내셔널 은행’ 선정=한국씨티은행은 아시아머니(Asiamoney)誌로 부터 ‘2019 한국 최우수 인터내셔널 은행(Best International Bank in Korea for 2019)’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아머니誌는 ‘아시아머니 뱅킹 어워드 2019(Asiamoney Banking Awards 2019)’에서 가장 훌륭한 성과를 올린 외국계 은행에게 주는 상이다. 씨티은행은 자산관리와 투자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NH농협은행, ‘2020년 경영목표달성 및 윤리경영실천 경의대회’ 실시=NH농협은행은 여신심사부문 장미경 부행장과 직원들이 9일 중구 통일로 본사 대강당에서  ‘2020년 경영목표달성 및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회에는 임직원 1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여신심사부문 임직원 일동은 2020년도 사업추진 결의문을 제창하며 성공적인 사업목표 달성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