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기업] 롯데마트 시몬스 제주신라호텔外
[e-기업] 롯데마트 시몬스 제주신라호텔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비디오 커머스 서비스인 '마튜브'가 오는 22일까지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이벤트’ 진행=롯데마트가 ‘M쿠폰’을 활용해 선보이고 있는 비디오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가 오는 22일까지 ‘댕냥연회 영상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상품을 활용해 자신의 ‘강아지’, ‘고양이’와 함께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해 마튜브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M쿠폰 이벤트/마튜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상위 3명에게 ‘사구싶오’상을, 조회수 상위 80명에게 ‘오구오구’상을 제공한다.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지원=시몬스가 문화역서울 284의 기획전 ‘호텔사회’의 전시 작품에 뷰티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 80개를 지원했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호텔사회’ 전시 중 백현진 작가의 작품인 ‘낮잠용 대객실’에 뷰티레스트 매트리스 80개를 후원했다. 관람객들은 직접 누워 볼 수 있도록 구성된 백현진 작가의 작품을 통해 시몬스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다양한 인기 모델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를 만나볼 수 있는 ‘낮잠용 대객실’ 작품을 비롯한 ‘호텔사회’전은 문화역서울 284 전관에서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연동 아마존 DART 서비스 공개=코웨이가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2020 CES’ 코웨이 부스에서 자사 공기청정기에 아마존 DRS 서비스의 신규 3세대 버전인 DART를 연동한 신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아마존 DART 서비스는 아마존 인공지능 플랫폼인 알렉사를 통해 공기청정기 필터 수명을 확인하고 음성 명령을 통해 주문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서비스다. 코웨이는 이번 혁신적인 공기청정기 DART 서비스를 금년 1월부터 미주 시장에 선보이며 공기청정기 시장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샤롯데 드리머즈 7기’ 모집=롯데백화점이 오는 26일까지 ‘샤롯데 드리머즈’ 활동에 참가할 대학생들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샤롯데 드리머즈’는 7기다. 올해 진행하는 ‘샤롯데 드리머즈’의 활동 테마는 여성 우울증 인식 개선 캠페인 ‘리조이스(Rejoice)’로, 선발된 대학생들은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리조이스 캠페인’과 관련된 활동을 기획하고 홍보에 참여하게 된다. 총 3단계(서류 심사·특별 과제 심사·면접)의 심사를 통해 총 2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언더씨 뉴이어’ 개최=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이 10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신년 시즌 축제 ‘언더씨 뉴이어’를 개최한다. 파크 내에 전래동화 콘셉트의 포토존이 곳곳에 설치된다. 민속 체험존에는 윷놀이, 칠교놀이 등 전통놀이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연 라인업 역시 흥미진진하다. 이미 높은 퀄리티로 인기가 높은 마술쇼는 ‘신년맞이 마술쇼’로 새롭게 선보인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해피뉴이어 그리팅’과 댄싱쇼 ‘로티의 씽씽씽’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제주신라호텔이 제주 서귀포 등 한정적인 지역에서만 보이는 별인 '노인성'을 관찰할 수 있는 '별자리 관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밤하늘을 관측하기 쉬운 '쉬리벤치'에서 ‘노인성’을 육안으로 볼 수 있도록 설명하고 천체 망원경으로는 오리온 자리 등 겨울철 대표 별자리를 관찰하면서 별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일루션 마술쇼 ‘매지컬 판타지아’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연탄 나눔 진행=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재단, 따뜻한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본부와 손을 잡고 에너지 빈곤층을 위한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 지난 9일 이천일아울렛 중계점과 이랜드리테일 본부 임직원 20여명은 서울 노원지역을 방문해 연탄 약 1000장을 직접 배달했다. 이랜드재단과 이천일아울렛 중계점은 이날 배달한 연탄 외에도 총 1만장의 연탄을 노원지역 에너지빈곤 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탄 기부금은 지난 연말 진행한 2019 이랜드나눔마켓의 수익금과 에너지 빈곤층을 돕기 위한 임직원 후원금으로 조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