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웅진식품 쉐이크쉑 한샘外
[새로 나왔어요] 웅진식품 쉐이크쉑 한샘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0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설 선물세트.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주스 음료 선물세트’ 30종=웅진식품이 자사의 인기 음료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웅진식품의 설 음료 선물세트는 총 30종으로, 인기 음료들과 대표 주스 브랜드 ‘자연은’ 제품을 타입 별로 나눠 자연은 행복, 웅진종합 등으로 구성됐다. 자연은의 브랜드 컨셉인 ‘맛있는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180mL병 선물세트 9종의 디자인 리뉴얼도 진행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쉐이크쉑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는 2020년 쉐이크쉑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한정판 메뉴로, 토종효모 포테이토 번과 풍성한 재료가 조화로운 제품이다. 쉐이크쉑은 ‘로스티드 갈릭 머시룸 버거’ 외에도 ‘로스티드 갈릭 마요 프라이’ 메뉴를 함께 출시한다. ‘로스티드 갈릭 시리즈’는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2월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샘 ‘아이디S' 책상=㈜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아이디S’ 책상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샘 ‘아이디S’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책상으로 최대 140cm의 넓은 상판을 적용했다. 성장기의 아이들은 책뿐만 아니라 학용품, 화장품 등 작은 비품들이 많은 점을 반영했다. 책상 표면에는 LPM(저압 합침지) 소재를 적용해 스크래치나 들뜸 현상을 방지했다. 또 모바일 학습이 많은 최근 트렌드에 맞춰 USB와 콘센트 충전이 가능한 멀티탭 기능을 추가했다.

◇미니스톱 ‘꿈나무 도시락’=편의점 미니스톱이 ‘꿈나무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꿈나무 도시락’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준비한 도시락이다. 한 번에 다양한 반찬을 맛보기를 원하는 학생들의 기호에 맞춰 10가지의 다양한 반찬을 한곳에 담았다. ‘꿈나무 도시락은’ 떡갈비, 불고기와 함께 깐풍 만두, 햄김치 볶음, 계란구이, 시금치 무침, 호박 볶음 등을 반찬으로 만날 수 있다. 미니스톱은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꿈나무 도시락’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내 몸에 70% 500mL 생수’ 혹은 ‘함께라면’을 증정한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아리따움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함께 출시했다.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민낯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자신의 눈썹과 가장 비슷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눈썹을 코팅해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섬세한 눈썹을 완성해준다. 헤어 컬러와 눈썹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