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홈플러스 교촌치킨 11번가外
[안보면 손해] 홈플러스 교촌치킨 11번가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1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캘리포니아산 고당도 오렌지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10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캘리포니아산 고당도 오렌지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햇 고당도 오렌지’ 할인 판매=홈플러스는 오는 11일까지 올해 국내 첫 입항된 햇 고당도 오렌지(특)를 개당 1890원에, 8개 구매 시에는 9990원에 기간 한정 판매한다.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고당도 오렌지는 미국 캘리포니아 산지에서 당도측정기로 당도 12브릭스(Brix) 이상의 고당도 오렌지만 선별한 상품이다. 특히 홈플러스는 고당도 오렌지 대표 브랜드인 ‘퓨어스펙’, ‘선키스트’ 등에서 엄격한 품질검사를 통과한 오렌지에 붙이는 ‘블랙라벨’ 상품만 공급받아 판매한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할인 이벤트 진행=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1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주문 결제 시 매주 주말 2000원 할인된다. 평일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실시해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는 평일 1000원 할인, 주말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큰맘할매순대국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교촌치킨,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2종 출시 기념 사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교촌은 오는 16일 신메뉴 교촌 순살 2종인 ‘교촌 순살’과 ‘교촌 레드순살’을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출시에 앞서 교촌 순살 2종 제품을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교촌반반순살 드림교환권(모바일교환권)을 증정한다.

◇11번가, ‘월간 십일절’ 진행=11번가가 오는 11일 올해의 첫 ‘월간 십일절’을 연다. 십일절의 테마는 최근 신조어 ‘플렉스’(Flex)를 활용한 ‘플렉스 타임’(Flex Time)이다. 11번가는 십일절을 통해 ‘인기 플렉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샤넬 2.55 플랩백’에 대한 쇼핑정보와 ‘가격대별 샤넬백 추천’ 정보도 알기 쉽게 정리해주고 관련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타임딜’은 ‘버거킹 통새우 와퍼 주니어콤보’,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등 최근 인기 아이템들을 매 시간마다 4개 씩 최대 59%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 11일 단 하루 6대 카드사 전용 7000원 할인쿠폰과 3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