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홈플러스 롯데호텔 티몬外
[안보면 손해] 홈플러스 롯데호텔 티몬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와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파세코 미니 클린’ 세탁기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아이와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파세코 미니 클린’ 세탁기를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미니 세탁기 10만원대 판매=홈플러스는 속옷이나 수건, 아기 옷 등 부피가 작은 빨래를 따로 삶음 세탁할 수 있는 ‘파세코 미니 클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간 효율성이 높아 1인 가구에서 사용하거나 세컨드 세탁기로 적합하다. 또한 세탁-헹굼-탈수 등 전 과정을 20분 만에 마칠 수 있는 쾌속 모드는 운동복, 양말 등 소량 세탁에 용이하다. 이 외에도 차일드락 기능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예약 기능까지 탑재했다. 가격도 저렴하게 구성했다. 정상가는 21만9000원이며, 행사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호텔 ‘올댓호텔’, 설날 에디션 준비=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 새해 설을 맞아 ‘설날 에디션’을 준비했다. 시그니엘 구스 다운 베개 2개와 연하장을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담아 제공한다. 베개와 매화를 주제로 한 연하장을 담은 셀렉션 박스는 전통의 멋을 풍기는 보자기로 포장된 후 전달돼 선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다. 또한 시그니엘 디퓨저를 추가해 더욱 풍성한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도 있다. 

◇현대백화점, '2020년 설 선물세트' 판매=현대백화점과 현대홈쇼핑이 더현대닷컴, 현대H몰을 통해 설 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서 '2020년 설 선물세트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닷컴에서 국내산 농·축·수산물과 건강·생활용품 등 총 1,000여 개 품목을 선보인다. 현대H몰은 신선·건강·가공식품 등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등 총 5,000여 품목을 선보인다. 온라인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현대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설 선물세트 전용 15% 할인 쿠폰'을 일 2회 한정 지급한다. 현대H몰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몬 “올해 선 선물도 티몬데이 특가”=티몬이 오는 13일 티몬데이를 맞아 타임 특가 상품들을 공개했다. 티몬데이에는 20개의 티몬블랙딜과 70여종의 타임어택딜을 포함 MD들이 직접 검증한 총 800여개의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티몬데이는 가격 때문에 설 선물용으로 구매가 부담스러웠던 제품도 티몬데이 특가 적용을 통해 알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티몬은 오는 1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블랙쿠폰’을 15,000장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설 선물세트 핫딜 이벤트=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세븐앱’에서 설 선물세트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세븐앱 ‘핫딜(Hot Deal)’ 코너를 통해 진행되며, 매일 오전 11시마다 지정된 상품(일별 50개 한정수량)을 6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식용유, 참치 등 명절 선물세트로 보편적으로 많이 찾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세븐앱을 통해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고향집 인근 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는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