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의 현장 소통경영
NH농협은행의 현장 소통경영
  • 조현지 기자
  • 승인 2020.01.13 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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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10일 서울·강원을 시작으로 2월초까지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현장경영에서 이 행장은 지난해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조기 사업추진 태세 확립 ▲건정성 제고를 통한 건강한 은행 만들기 ▲新성장동력으로 디지털금융선도·글로벌 사업 확대·고객 자산화 전문성 제고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등을 논의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2020년은 농협은행의 디지털 휴먼뱅크 대전환의 시기”라며“영업본부별 미션을 명확히 수립하고, 그것에 입각하여 사업추진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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