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이마트 롯데백화점 뚜레쥬르外
[안보면 손해] 이마트 롯데백화점 뚜레쥬르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코크 시그니쳐 인트로. 이마트 제공

이마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장 공략=마트 선물세트가 고급화되고 있다. 이마트는 백화점급 프리미엄 선물세트 ‘피코크 시그니처’를 선봉에 세워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마트는 신상품 5종을 포함한 피코크 시그니처 선물세트 36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피코크 횡성축협한우 1++등급 구이 세트 1, 2호’가 있다. 수산에서는 ‘피코크 황제갈치세트’, ‘피코크 황제옥돔세트’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피코크 참기름 들기름 세트' 물량을 3,500개로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가공식품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트러플 선물 세트’ 판매=‘트러플’이 백화점 명절 선물 세트로 등장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식품관 ‘더웨이브’에서 ‘블랙 트러플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선물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백화점 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인 생(生)트러플 선물 세트다.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블랙 트러플 세트’는 ‘블랙 트러플’ 120g과 ‘트러플 전용 슬라이서’ 1개로 구성됐다. 

◇현대그린푸드, ‘이탈리 설 선물세트’ 7종=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 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설 선물세트 7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올 설 선물세트엔 '홈카페족'을 겨냥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3종을 판매한다. 또한 이탈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80여 종의 올리브오일‧파스타‧소스 등과 500여 종의 와인 중 원하는 상품을 고객이 직접 골라서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 있는 ‘맞춤형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동인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 ‘브라우니’ 4일간 2+1 이벤트=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히트 간식 ‘브라우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브라우니’는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되는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리얼 브라우니’의 히트를 이어갈 신년 제품 ‘치즈 브라우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알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브라우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인증샷 이벤트=롯데푸드㈜)가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빵빠레 구매인증샷을 찍어 내달 2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거나 이메일로 접수, ARS #71177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1등 LA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3명) △2등 상하이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5명) 등 추첨을 통해 총 20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1번가, ‘브랜드 클라스’ 프로모션=11번가가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브랜드 클라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3일 CJ제일제당을 시작으로 동원F&B(14일), 대상 청정원(15일), 동서식품(16일), 제주농협(17일), 푸드장(18일), 산과들에(19일), LG생활건강(20일)의 명절 상품을 한 데 모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의 ‘스팸 선물세트’를 비롯해 동원F&B의 참치캔 세트, 개성 만두, 리챔, 포도씨유 등을 내놓는다.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과 6대 카드사 11%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