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전자랜드 bhc치킨 쿠팡外
[안보면 손해] 전자랜드 bhc치킨 쿠팡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 진행=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2020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 장기 무이자 결제 및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ASUS, 레노버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50만원 이상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12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및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 노트북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모델에 따라 최고 10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케어푸드 선물세트’ 판매=건강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롯데백화점이 ‘케어푸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케어푸드란 노인과 환자 등 음식 섭취가 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먹거리로 액상형이나 가루형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우선, 시니어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뉴케어 액티브 세트 △뉴케어 구수한맛 아셉틱 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채소로 섭취할 수 있는 영양소를 한 팩으로 구성한 △잇츠온 하루야채 스프도 선보인다. 이 외에 △달심차 세트 △달심수 세트를 판매한다. 

◇롯데월드, ‘설날 큰잔치’ 진행=롯데월드가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연휴기간 동안 ‘민속놀이 한마당’을 오후 5시 20분 퍼레이드 코스에서 개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1층에 위치한 ‘픽시매직’에서 한복 대여를 추천한다. 설날 당일에는 ‘복 주머니 만들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특별 난타 공연을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저녁 8시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매일 오후 12시 30분과 5시에 메인수조에서 아쿠아리스트의 설 맞이 특별 수중공연이 펼쳐진다.

◇롯데호텔제주, ‘스테디셀러’ 패키지=롯데호텔제주는 그동안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혜택으로만 구성된 ‘스테디셀러(Steady Seller)’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기 패키지 특전으로 선정된 ‘롯데호텔제주 특전 톱(TOP) 5’는 △가족형 객실 디럭스 가든 패밀리 트윈 룸 △플레이토피아의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클럽 ‘챔피언 R’ 입장권 △미니바 무료 혜택 △쏭레브 키즈 트래블 키트 △해온 스위밍 쿠션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은 해온 무료 이용은 물론,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무료 이용 등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삼양사, ‘상쾌핫(Hot) 카페’ 오픈=삼양사는 오는 15일과 30일 각각 광화문과 홍대에서 ‘상쾌핫(Hot) 카페’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 커피와 상쾌환을 제공하며 뽑기 게임, SNS 이벤트 등에 참가하면 상쾌환을 추가로 증정한다. 직장인을 타겟으로 하는 광화문 상쾌핫 카페는 광화문 동아일보 앞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운영되며,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홍대 상쾌핫 카페는 상상마당 앞에서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상쾌환 광고모델 혜리도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 선착순 100명에게 직접 커피를 전달한다. 

◇bhc치킨, 요기요와 다양한 할인 진행=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은 물론 매운맛 치킨 맵스터, 치하오를 비롯해 블랙올리브 등 bhc치킨이 선보이고 있는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bhc치킨은 신메뉴 ‘골드킹 윙’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드킹 윙’ 할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샵, 2020 설 맞이 할인 기획전=풀무원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설 선물세트 및 대표 제품 할인 기획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명절 선물 BEST’를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했다. 대표 품목으로 ‘풀무원로하스 로젠빈‘과 ‘풀스케어 플러스업 홍삼정 스틱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실속 도시락김세트’와 ‘국산콩 생나또’ 등도 할인 판매한다. 풀무원샵은 설 선물 구매 고객 대상 총 200여만원 상당의 적립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신학기 PC 페스티벌’ 오픈=쿠팡이 오는 19일까지 PC와 관련 용품들을 모아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8500여개의 △노트북 △태블릿·웨어러블 △모니터 △데스크탑 등을 8개 각각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애플 △삼성전자 △LG전자 △하만카돈 △캐논 등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도 꾸몄다. 최대 36% 즉시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삼성, 신한, 현대, BC 카드 고객은 금액대별로 최대 20% 추가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9, 홈쇼핑 손잡고 릴레이 특가전=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설을 앞두고 국내 대표 홈쇼핑사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과 롯데홈쇼핑이 참여한다. 오는 15일 오전 9시까지 ‘NS홈쇼핑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NS홈쇼핑 브랜드위크’에서는 뷰티, 생활용품, 식품 등 설 선물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과 함께하는 ‘설특집세일’은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7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패션, 리빙 등 롯데홈쇼핑의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