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하이트진로 시몬스 세븐일레븐外
[새로 나왔어요] 하이트진로 시몬스 세븐일레븐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2020설 와인세트'.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2020설 와인세트'.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설 와인선물세트’ 16종=하이트진로는 2020년 설을 맞아 와인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프랑스, 이탈리아 등 고품격 라인을 비롯해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는 칠레, 아르헨티나 등 전세계 유수 와이너리 제품들로 구성됐다. ‘샤또 뻬이 라 뚜르 선물세트’는 ‘두르뜨’에서 생산된 와인선물세트로 ‘샤또 뻬이 라 뚜르 리져브 보르도 수페리에르’와 ‘샤또 뻬이 라 뚜르 보르도 루즈’로 구성됐다. ‘칠레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산타 헬레나의 그란 레세르바 2종(까베르네 소비뇽·까르메네르)으로 구성됐다. 하이트진로의 2020년 설 와인선물세트는 현대백화점 및 롯데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시몬스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프레임 ‘헤르펜(Herpen)’은 천연 라탄과 원목 등의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내추럴애쉬’와 ‘네이비’ 중 선택 가능하다. ‘에르윈(Erwin)’은 독특한 직조감의 소재와 헤드보드 좌우에 배치된 원목이 조화를 이루는 프레임이다. 색상은 ‘베이지’ 및 ‘그레이’, ‘브라운’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앤비토(Anvito)’는 심플한 디자인의 저상형 프레임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동시에 둥근 모서리로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색상은 ‘라이트 오크’와 ‘노체 브라운’ 2가지로 출시됐다.

◇미샤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데어 루즈 쉬어 슬릭 S/S’ 12품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상큼한 코랄 컬러의 ‘워닝싸인’, 영롱한 레드 ‘젠틀 영보스’, 차분한 핑크빛 ‘디어 로제’ 등이 준비됐다. ‘데어 루즈 쉬어 슬릭’은 미샤의 대표 립 메이크업 라인 ‘데어 루즈’의 봄 신상품이다.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4가지 오일과 10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보습력이 뛰어나다. 

◇대상F&B 복음자리 ‘설 선물세트’ 5종=대상F&B 복음자리가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대상F&B 복음자리가 선보인 설 선물세트 5종은 ‘1인 가구 증가’와 ‘명절 문화 간소화’ 트렌드에 맞춰 실속과 소용량을 강조한 제품이다. 모두 1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 부담을 줄였으며 복음자리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잼 세트 1종, 차 세트 1종, 복합세트 3종으로 준비했다. 메인 제품인 ‘복합 43호 설 선물세트’는 복음자리 딸기, 포도잼 2종과 유자차, 배도라지차 2종으로 구성됐다. 

◇세븐일레븐 ‘스카치캔디볼스낵’=최근 장수 상품들이 ‘뉴트로’ 열풍을 타고 여러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콘셉트 상품으로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트렌드를 발판 삼아 국민 캔디 ‘스카치캔디’를 과자로 재탄생시켜 단독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스카치캔디볼스낵’은 한 입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삭한 볼 타입 스낵으로, 스카치캔디 고유의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 맛이 일품인 상품이다. 상품 패키지에는 ‘스카치캔디’ 디자인과 색을 그대로 입혀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