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미샤外
[안보면 손해]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미샤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1.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이색 설 선물세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이색 설 선물세트들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이색 설 선물세트 제안=홈플러스는 이색 설 선물세트를 제안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과일세트인 ‘명품명선 과일 선물세트’ 3종은 포장 디자인을 강화해 팔각모양의 상자에 담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한 과일 선물세트도 있다. '샤르츠세트'는 샤인머스캣을 비롯한 인기 과일들로 구성한 이색 선물세트다. 프리미엄 PB(자체브랜드) ‘홈플러스 시그니처’ 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외에 전통의 인기 선물세트인 주류 선물세트를 고려 중인 고객들을 위해서는 보다 특별한 에디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롯데백화점이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오는 21일부터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봄학기 문화센터 테마를 ‘마스터즈 클래스’, ‘당신의 쇼핑로그’, ‘당신의 식탁에 올릴 가장 신선한 봄’, ‘차(茶)에 빠지다’, ‘롯데백화점의 시그니처 향기’ 등으로 정해 2020년의 시작을 새로운 취미 및 지식과 함께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봄학기 접수는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문화센터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미샤,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진행=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창립 20주년 기념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분크림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30% 할인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행사기간 동안 미샤와 눙크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카딘 센텔라스카 연고’를, 온라인 뷰티넷 구매 고객에게는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미니어처’를 각각 증정한다. 

◇티몬, 명절 후유증 대비 상품 특가=티몬이 오는 20일 월요일에 티몬데이와 20일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특히 이날 ‘티몬데이X20일데이’와 함께 2020년을 맞아 티몬이 매일 선보이고 있는 20개의 티몬블랙딜에서는 명절 연휴와 그 이후의 피로 회복을 도울 휴양 패키지 상품을 대거 포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가평 ‘W지우리조트 패키지 △영월 ’동강시스타 1일 숙박+스파 3인 이용권 등이 있다. 또한 ‘20’을 컨셉으로 20원, 2020원에 다양한 초특가 상품들도 선보인다. △아이돌물 △그린스피어 아로마오일 등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