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롯데제과 경동나비엔 LG생활건강外
[새로 나왔어요] 롯데제과 경동나비엔 LG생활건강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러블리 딸기 라떼'.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러블리 딸기 라떼'.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생딸기 음료’ 3종=㈜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7일부터 생딸기로 제조하는 음료 3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국내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고설 재배한 고품질의 특등급 설향 딸기를 이용한다. 스타벅스는 △러블리 딸기 라떼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로맨틱 딸기 티 등 생딸기 음료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등 딸기를 이용한 푸드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신규 출시 음료 3 종 중 1잔을 포함해 16,000원 이상 결제하면 베어리스타 스탬프 2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SPC삼립 ‘삼립빵 리메이크 시리즈’=SPC삼립이 과거 제품을 활용해 ‘삼립빵(三立빵) 리메이크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삼립빵 리메이크 시리즈’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에 출시된 인기 제품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미니단팥빵 △빅실키빵 △연유단팥호떡 △빅트위스트 △뜯어먹는케익’ 등을 전국 편의점과 슈퍼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 3종=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3종이다. 러블리데이 마카롱 기프트는 ‘쇼콜라 마카롱’, ‘프람브와즈 마카롱’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미니 크로칸슈 신제품은 ‘미니 크로칸슈 플레인’, ‘미니 크로칸슈 초코’ 2종이다. 신규 출시되는 마카롱 기프트 세트와 미니 크로칸슈 2종은 온라인 판매 채널 및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제과 ‘뮤탄스 프로젝트’=롯데제과가 건강기능식품으로 자일리톨 정제 ‘뮤탄스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뮤탄스 프로젝트’는 식약처로부터 충치 발생 위험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자일리톨을 사용했다. 껌이 아닌 정제 형태이기 때문에 입 속에 충분히 머무를 수 있도록 천천히 녹여 먹는 것을 권장한다. 권장 섭취량은 한 알(1.9g)씩 하루 세 번이다.

◇GS25 ‘초코멜로버거’=편의점 GS25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업계 최초로 스모어(s’more) 콘셉트로 만들어진 초코멜로버거를 6일 출시했다. GS25는 쿠키 대신 초코번을 사용해 업계 최초로 디저트 버거를 구현했다. 이번에 선보인 초코멜로버거는 초코번 사이에 초콜릿스프레드를 바르고 마시멜로우 3~4개를 토핑으로 얹었으며, 모짜렐라 치즈까지 더해 구성을 완성했다. GS25는 초코멜로버거가 펀슈머 및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즌 한정 상품인 초코멜로버거는 3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미니스톱 ‘불고기츄러스만두’=편의점 미니스톱이 츄러스 형태의 외피에 불고기를 가득 넣은 ‘불고기츄러스만두’를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고기츄러스만두’는 만두를 20cm 길이로 만들어 가성비를 강조한 상품이다. 미니스톱은 그동안 치킨 위주였던 패스트푸드 상품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육류소재의 ‘불고기츄러스 만두’를 개발했다. ‘불고기츄러스 만두’는 110g의 높은 중량과 함께 불고기가 속에 꽉 차 있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더 수프리머시’ 5종(토너·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을 신규 출시했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명력을 더하며, 매스틱을 함유한 처방으로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대표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부드러운 질감과 쫀쫀한 점성이 어우러져 미세한 피부결까지 촘촘하게 채워준다.

◇경동나비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NCB300 시리즈’=경동나비엔이 올해부터 시행되는 친환경보일러 의무화에 발맞춰 소비자 선택지를 더욱 넓힌다. 경동나비엔은 ‘NCB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CB300 시리즈는 미세먼지의 주원인인 질소산화물(NOx) 배출량을 79% 감소시키며, 스테인리스 열교환기를 적용해 처음 열효율을 변함없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높은 에너지 효율로 최대 28.4%의 가스비를 줄일 수 있는 경제성 또한 돋보인다. 안전성과 편의성도 탁월하다. 집 배관 구조와 설정된 난방 온도에 따라 알맞은 난방수를 공급해주는 바이패스 밸브를 적용해 난방 불균형 없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암웨이 ‘G&H 너리쉬+ 핸드크림 인 더 가든’=암웨이의 글로벌 바디 케어 브랜드 G&H가 ‘G&H 너리쉬+ 핸드크림 인 더 가든’을 6일 출시한다. G&H 너리쉬+ 핸드크림 인 더 가든은 버터, 로즈, 레몬&라임 등 3가지 종류의 핸드크림이 1개의 세트로 구성됐다. 보습과 영양의 기본적인 기능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자연 유래 성분을 더했다. 한국암웨이 마케팅 윤수아부장은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G&H의 피부 과학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핸드크림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 에코마트 ‘과일도 씻는 착한 주방세제’=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친환경 가치지향’ 생활용품 전문매장 에코마트가 스타트업 ‘인포그린’과의 협업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에코마트의 신상품 ‘과일도 씻는 착한 주방세제’는 화학합성계면활성제, 표백제, 유리알칼리 등 유해성분을 모두 제거했다. 또한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베이킹소다, 구연산 등 자연 유래의 성분을 추가한 1종 주방세제로 과일과 야채도 한 번에 안심 세정 가능하도록 출시했다.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아모레퍼시픽의 레어카인드가 인기 음영 메이크업 제품의 휴대성을 높여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미니앨범 1집’에서 쉐딩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3호 브라운의 크기를 1/3로 줄인 제품이다. ‘미니앨범’ 라인은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완벽 재현했다.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역시 동일한 디자인으로 기존의 콘셉트는 유지하되, 파우치에 알맞게 들어가 휴대가 가능한 작은 크기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미샤 ‘비타씨플러스 라인’=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비타씨플러스 라인’은 영국산 순도 99% 비타민C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이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 등 총 5품목이 준비됐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은 콜라겐, 아데노신 등이 더해져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집중 앰플’은 고농축 비타민C 10%가 담겨 잡티 집중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안색 토너’와 ‘탄력 크림’, ‘지우개 클렌징 폼’ 등도 함께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