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대상 동아오츠카 전자랜드外
[안보면 손해] 대상 동아오츠카 전자랜드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7일간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 ‘딸기 페스티벌’ 개최=이마트가 딸기와 초콜릿의 만남을 주제로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7일간 딸기 페스티벌을 연다. 이마트는 총 30만팩 물량 규모로 △한단 딸기 △구슬딸기 △왕주먹딸기 등 용도·품종별로 총 11종의 딸기를 판매한다. 추가 프로모션으로 딸기를 2만원어치 이상 구매시 복음자리 딸기쨈(380g)을 증정한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있는 만큼 딸기 전 품목을 대상으로 초콜릿(린트판 초콜릿 5종·바인리히커버처 초콜릿 2종)과 동시 구매시 초콜릿 가격을 50% 할인한다.

◇홈플러스, 모바일 앱 내 ‘유럽 전문관’ 마련=홈플러스는 차별화된 글로벌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들이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해외 상품을 모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 ‘유럽 전문관’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유럽 in 내가 사랑한 유럽’으로 명명한 전문관은 ‘유럽을 제일 잘 아는 리테일러’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담아 마련됐다. 초콜릿, 파스타, 소스 등 각종 식품은 물론 비식품까지 120여 종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독일·폴란드 등 국가별 상품을 구분해 쇼핑할 수 있으며 주류를 제외한 유럽산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 배달 서비스 확대=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최근 배달 서비스 수요가 크게 늘면서 서비스 채널 및 매장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9월 배달 앱 요기요와 손잡고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배달 서비스 매출은 출시 초기보다 60% 이상 늘었다. 뚜레쥬르는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달부터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전국 530여개 매장이 오는 13일까지 순차적으로 배달의민족 앱에 입점하고,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의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샘, ‘샘키즈 수납장’ 100만 세트 판매 기념 이벤트=㈜한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샘키즈 수납장’ 100만 세트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용 중인 ‘샘키즈 수납장’을 SNS로 인증하는 고객 1000명에게 신규 색상인 솜사탕, 그리너리 ‘샘키즈 서랍 박스 6p’를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샘키즈 수납장’을 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너바움 항균 토이 클리너’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전자랜드,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 프로모션=전자랜드는 6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갤럭시Z 플립(가칭)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Z 플립 사전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할 수 있다. 예약고객은 오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단말기를 받아볼 수 있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후 오는 21일까지 이동통신사 개통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을 증정한다.

◇교촌치킨, 순살 메뉴 주문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교촌고르곤치즈볼 250명, 교촌퐁듀치즈볼 250명 등 총 500명에게 교촌치즈볼 드림교환권(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로그인 후 교촌 순살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주문 횟수만큼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4일 교촌치킨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격한 웰컴딜 기획전’ 진행=대상㈜이 오는 2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격한 웰컴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 신규 가입자 및 첫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다. 이벤트 오픈 일자를 기준으로 구매 이력이 없거나 신규 가입한 회원은 ‘청정원’과 ‘종가집’ 중 하나의 브랜드를 선택해 ‘웰컴 51% 쿠폰’을 받을 수 있다. 2월 신규 가입자의 경우, 정원e샵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장바구니 4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청년자유여행 응원=동아오츠카가 ‘내일러’를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2000개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일러’는 내일로 티켓으로 전국을 자유여행하는 만 34세 이하 청년여행자를 말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월 한 달 동안 내일로를 통해 여행을 떠나는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내일러라면 누구나 용산역과 서울역 여행상담센터에서 내일로 티켓을 보여주고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 ‘회 주문접수 서비스’ 실시=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수산물 전문 O2O 서비스 스타트업 ‘바다드림’과의 제휴를 통해 ‘회 주문접수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은 가까운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노량진 수산시장의 회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에서 주문 가능한 상품은 △모듬싱싱회小 △모듬싱싱회大 2종이며 광어, 우럭, 연어 등 대중적 선호도가 높은 활어회들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강남구, 송파구 등 수도권 1000여 점에서 우선적으로 회 주문 서비스를 시행한 후 추후 서비스 대상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