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면 손해] 바디프랜드 홈플러스 현대백화점外
[안보면 손해] 바디프랜드 홈플러스 현대백화점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펼친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 개최=바디프랜드가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펼친다. 바디프랜드는 졸업이나 입학 선물로 안마의자를 렌털, 구매하면 애플 에어팟을 받거나 3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졸업 또는 입학을 앞둔 학생 또는 그들을 자녀로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대상자 중 팬텀Ⅱ 이상의 안마의자 제품을 렌털,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의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해피 밸런타인데이’ 기획전=홈플러스는 오는 14일까지 고급 수입 초콜릿부터 인기 초콜릿 및 제과 300여 종을 모아 ‘해피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 특별 기획으로 △한국마즈 엠앤엠즈 밀크 머그컵 기획팩 △트롤리 에코백 기획팩을 한정수량으로 준비했다. △오리온 오그래놀라바 3종 △마켓오리얼초콜릿 2종 등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해 한 손으로 한 입에 먹기 좋은 상품들도 준비했다.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상품 2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할인 행사=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의류·잡화·쥬얼리·구두·화장품 등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H몰에서는 '블록버스터딜'을 진행한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는 '판타스틱 2데이즈'를 열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3%를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G마켓·옥션, 건강식품 특가 판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9일 단 하루, 해외직구 건강식품을 최대 37%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빠른직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된다. 9일자 ‘빠른직구데이’에서는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들을 선별했다. G마켓에서는 △오쏘몰 임뮨 드링크+정제 30일분(1+1) △센트룸 종합비타민(1+1) △알타파마 이뮨 비타민드링크‘ 등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노르딕 얼티메이트 오메가3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베이비드롭(1+1)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티몬, 피자알볼로 신메뉴 할인 판매=티몬이 오는 10일 0시부터 피자 알볼로의 신메뉴인 ‘팔도피자(라지)’를 28% 할인된 2만15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간편결제 ‘차이(Chai)’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통해 35% 할인된 1만9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모든 구매자들에게 1.25L 콜라와 7500원 상당의 치즈오븐스파게티까지 무료 증정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판매 프로모션은 오후 5시 티몬 티비온(TVON)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