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한국야쿠르트 풀무원녹즙 LG건강생활外
[새로 나왔어요] 한국야쿠르트 풀무원녹즙 LG건강생활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 휠라코리아 제공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휠라가 일상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기 좋은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휠라(FILA)는 데일리 조거 ‘자가토(ZAGATO)’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자가토’는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 어글리 슈즈에 비해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일론 소재 중창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 ‘데일리 조거’로서의 기능적 측면에도 완성도를 더했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화이트·블루·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220~280까지 10단위로 출시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수세미’=외출을 삼가고 집밥을 더 많이 먹는 요즘 주방 위생 관리의 중요성 역시 커지고 있다. 홈플러스는 보다 위생적인 설거지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활 속 청소 도구로도 활용 가능한 ‘시그니처 수세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한 장씩 뜯어서 쓰는 일회용 수세미로 설거지 후에도 음식물이 붙어 있어 세균이 증식할 확률이 높은 다회용 수세미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다양한 상황 속에서 청소 도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동원F&B ‘상상 바삭 명태칩’ 2종=동원F&B가 ‘상상 바삭 명태칩’ 2종을 출시했다. ‘상상 바삭 명태칩’ 2종은 국내 1등 수산식품 기업인 동원F&B가 청정해역 베링해 인근에서 잡은 명태살을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명태살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내, 영양은 물론 바삭한 식감까지 살아있다. ‘상상 바삭 명태칩’은 ‘고소한 맛’과 ‘매콤한 맛’ 2종으로 구성됐다. 스탠딩 파우치에 들어있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다.

◇풀무원녹즙, 프리미엄 건강식단 ‘잇슬림프로’=㈜풀무원녹즙의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은 통곡물 영양밥과 단백질, 채소찬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식단 ‘잇슬림프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곡물과 나물로 지은 통곡물 영양밥에 한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총 6가지 메뉴로 준비됐다. 메뉴로는 △향긋한 취나물표고버섯밥&쫀득 떡말이구이 △찰진 흑미밥&촉촉 토마토오믈렛 등이 있다. 녹즙 배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1주 단위로 매일 아침 다른 메뉴가 직장과 가정으로 배송된다.

◇한국야쿠르트, 발효유 라인업 확대=한국야쿠르트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해 발효유 라인업을 확대한다. 기능성 키즈 발효유 ‘아이 윌’과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배·모과 마일드(이하 MPRO3 마일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 윌’은 특허 유산균 ’HP7’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MPRO3 마일드’는 원료 배합비 변화와 함께 ‘배’와 ‘모과’를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을 강화한 발효유도 출시한다. ‘멀티비타 프로바이오틱스’는 500억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비타민 10종과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한 병에 담았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균일하면서도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 4주만에 완성하는 집중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발효 성분을 두 겹으로 감싸 피부에 전달되는 것을 도와주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했다. 

◇KT&G ‘릴 하이브리드 2.0’=KT&G가 ‘릴 하이브리드 2.0’을 10일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릴 하이브리드 2.0’은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모든 버튼을 없앴다. 대신 스틱을 삽입하면 버튼을 누르는 과정 없이 자동으로 예열이 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탑재했다. 여기에 OLED 디스플레이를 디바이스에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스틱의 잔여 모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고속충전 기술을 적용해 충전시간 또한 25%가량 빨라졌다. 색상은 ‘매트 블랙’과 ‘프리즘 화이트’, ‘코발트 블루’, ‘메탈릭 브론즈’ 색상 4종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