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밸런타인데이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 출시
한국야쿠르트 밸런타인데이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 출시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1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 제공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코코브루니와 손잡고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을 출시했다.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한 큐브 초콜릿이다. 

신선한 국산 원유로 만든 유크림을 사용해 풍부하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냉장보관이나, 얼려 먹어도 별미다. 제품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 ‘HY8002’가 천만마리 이상 들어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패키지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은은한 초록색을 표현한 ‘브리티시 그린’ 바탕에 라벨과 폰트에 금색을 적용했다. 내부에는 한 입 크기의 초콜릿을 20조각으로 나눠 담았다. 의미 있는 날 연인이나 가족, 친구를 위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김기현 한국야쿠르트 멀티영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파베 초콜릿’은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이 함유된 프리미엄 초콜릿 제품이다“며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2,000개 한정 판매하며, 주문은 2월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능하다. 배송은 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진행한다.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전동카트 ‘코코’로 배송해 냉장 상태로 직접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