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 하이트진로 롯데제과 헤라外
[새로 나왔어요] 하이트진로 롯데제과 헤라外
  • 박규리 기자
  • 승인 2020.02.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발렌타인 추천와인.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 발레타인 와인 선물세트=하이트진로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의 와인 선물을 준비했다. ‘바바로제타’는 이탈리아 북서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야생 장미향을 지닌 로제 와인이다. ‘제라르 베르트랑 꼬드 로즈’는 유리 마개를 사용했으며 투명한 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두르뜨 뉘메로 엥’, ‘산타 헬레나 100+ 빠라 비에야스’를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의 발렌타인 와인선물세트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목동점·판교점·천호점) 등 내 와인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X까사미아 콜라보 가구=이마트가 까사미아와 공동기획한 첫 상품을 출시한다. 이마트가  '신학기 페스티벌'을 오는 13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마트가 신세계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와 콜라보레이션해 기획한 첫 상품을 선보이고 전국 이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마트는 까사미아와 공동 기획한 양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까사미아는 대형마트로 판매 채널을 대폭 확장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케이크·텀블러’=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케이크는 2종으로 △피스타치오 러브 케익 △스트로베리 러브 케익 등이다.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커플 아이템으로 ‘글라스 콜드 컵’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콜드컵은 베이비 핑크, 베이비 민트, 화이트와 등 파스텔톤의 색상으로 출시했다.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롯데제과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가나 시그니처’ 3종은 가나 초콜릿을 고급화해 선물용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가나 시그니처 밀크카라멜 △다크라즈베리 △가나 시그니처 셰프 컬렉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크런키 럭키바삭 박스’에는 ‘크런키’, ‘크런키더블크런치바’ 등 크런키 브랜드의 7개 제품이 들어 있다. 롯데제과는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일부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특별 기획전을 시행한다. 카카오톡에서는 1만원 이상의 초콜릿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피오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CJ제일제당이 아이들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한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을 11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부드러운 어린이김’은 아이들 입맛에 맞는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김에 ‘미세타공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자사 일반 조미김 대비 소금 함량을 절반으로 낮춰 건강함을 강조했다. 아이에게 짜지 않은 김을 간편하게 먹일 수 있어 영유아 자녀를 가진 소비자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를 출시했다. 포인트 마일드 클렌징 크림 워터는 ‘우유 세안법’에서 착안한 pH 약산성 클렌저로 우유 지질 및 우유 단백질 추출물과 보습 세정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포인트만의 크림 보습 기술을 적용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단점인 짧은 지속력과 겉도는 발림성을 보완해 선보이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려 효과적인 광채 커버를 완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